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20:06
본문
Download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pptx
9
V
목표(目標) 하이어라키
_SLIDE_10_
1_문제의 인식
marketing 시사점_Maslow의 욕구5단계
10
_SLIDE_11_
1_문제의 인식
marketing 시사점_
11
일상적인 손해에 대한 insurance 상품은 소비자들에게 그 피료썽을 환기해주지 않으면 소비자들은 문제인식을 잘 하지 못한다.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
설명
소비자,의사결정과정,문제,인식,정보,탐색,구매,전,대안평,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문제 인식 정보 탐색 구매 전 대안평
순서
Download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pptx( 63 )
_SLIDE_1_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1
_SLIDE_2_
_SLIDE_3_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평가
기억
만족/불만족
3
_SLIDE_4_
1_문제의 인식
2_정보의 탐색
CHAPTER 1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4
_SLIDE_5_
1_문제의 인식
문제의 인식과 구매의사결정
문제인식
실제상태
바람직한 상태
문제의 크기 및
중요성 ` 제약요인
아니오
예
구매의사결정 과정이
처음 되지 않음
구매의사결정 과정이
처음 됨
GAP
배고프다
배부르다
오후 10시 치킨광고
5
_SLIDE_6_
1_문제의 인식
문제의 인식과 구매의사결정
`D치킨사의 광고 시간대`
6
_SLIDE_7_
1_문제의 인식
문제인식의 유형
문제발생의 예상
해결의 긴급성
즉각적 해결이 요구됨
즉각적 해결이 요구되지 않음
문제...
_SLIDE_1_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1
_SLIDE_2_
_SLIDE_3_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평가
기억
만족/불만족
3
_SLIDE_4_
1_문제의 인식
2_정보의 탐색
CHAPTER 1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4
_SLIDE_5_
1_문제의 인식
문제의 인식과 구매의사결정
문제인식
실제상태
바람직한 상태
문제의 크기 및
중요성 ` 제약요인
아니오
예
구매의사결정 과정이
처음 되지 않음
구매의사결정 과정이
처음 됨
GAP
배고프다
배부르다
오후 10시 치킨광고
5
_SLIDE_6_
1_문제의 인식
문제의 인식과 구매의사결정
`D치킨사의 광고 시간대`
6
_SLIDE_7_
1_문제의 인식
문제인식의 유형
문제발생의 예상
해결의 긴급성
즉각적 해결이 요구됨
즉각적 해결이 요구되지 않음
문제발생이 예상됨
일상적
계획적
문제발생이 예상되지 않음
긴급적
점증적
7
_SLIDE_8_
1_문제의 인식
문제인식을 유발하는 요인
내적요인
외적요인
자신이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는 것
→ 휴지, 쌀
외적 자극에 의한 것
→ 광고, 타인
8
_SLIDE_9_
1_문제의 인식
문제인식과 목표(目標) 하이어라키
최종목표(目標) + 부차적인 목표(目標)
목표(目標) 하이어라키는 전 구매의사결정과정을 통해서 전혀 변하지 않는 경우는
오히려 드물고 여러 과정을 거치면서 형성되고 변형되어 가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AIAinsurance
_SLIDE_12_
정…(drop)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의사결정과정(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구매 전 대안평가)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