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5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hwp





두 번째 재고의 감소 제품 라인이 단순해짐에 따라 재고관리의 부담이 크게 줄 수 있었고
이러한 재고의 감소는 재고를 관리하는 비용(창고 비용 등)까지 줄일 수 있어 두 배 이상의 效果를 달성했습니다.
첫 번째, 제품 라인의 감소에 따라 R&D 비용은 큰 폭으로 감소할 수 있었고 또한 애플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집중화 전략(戰略) 의 다른 example(사례) 로 미국에서 1990년대 말 애플 컴퓨터는 그들의 다양한 소매업체들을 가장 규모 있고 비용대비 효율이 좋았던 Compusa라는 컴퓨터 소매체인만을 제외하고 모두 없애버렸으며 …(투비컨티뉴드 )

애플,집중화,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hwp( 78 )


순서
%20집중화%20차별화%20전략_hwp_01.gif %20집중화%20차별화%20전략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










설명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 ,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



다.
잡스는 15가지 종류의 제품라인을데스크탑 2종(전문가용, 일반용), 노트북 2종(전문가용, 일반용)의 총 4종으로 단순화 시킨다.
애플에게 있어 이러한 집중화가 가능했던 것은 자사의 강점과 그러한 강점을 활용하여 어떠한 시장을 어떻게 점령해 나가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알고 있는 CEO 스티브 잡스가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조치는 다음과 같은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애플 집중화 차별화 전략
1. 서비스 기업 중에서 집중화 전략(戰略) 과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예 혹은 집중화 전략(戰略) 과 원가주도 전략(戰略) 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예를 들어보라.
애플의 집중화 전략(戰略)
스티브 잡스가 애플을 회생시킨 가장 중요한 전략(戰略) 은, `제품의 집중화`입니다.
제품의 집중화는 회사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측면에서 advantage이 있지만, 반면 이러한 집중화를 위해서는 성공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절대적인 안목이 필수조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품의 집중화를 통해 효율적으로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아이맥의 성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한 것이 스티브 잡스의 애플 회생 전략(戰略) 의 1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점이 스티브 잡스가 애플의 주가를 좌지우지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자신의 advantage과 그를 어떻게 활용할지 아는 전략(戰略) 적 안목. 스티브 잡스와 같은 CEO의 절대조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