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7:42

본문




Download :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hwp





그런 단골들을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인간관계를 통해 이루어진다.
나는 제일 적극적이라고 할 수 있는 세일즈를 1년 동안 한 적이 있다 그 일이 어떤 일이 가면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시장인 가락시장에서 냉동생선을 판매 한 적이 있다
다른 이들이 시장은 다들 물건 사러 오는데 왜 제일 적극적인 세일즈라고 생각하는지 물어본다면 나는 이렇게 이야기해줄 것이다. 물론 시장에 오는 사람들 대부분은 물건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똑같은 물건, 똑같은 가격, 똑같은 규모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상점들 중에서 다른 상점들보다 더 많은 물건을 팔기 위해서는 많은 단골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 다른 관점
기재지 : Biztimes
출처: 공병호경영연구소(www.gong.co.kr)

나는 세일즈란 단어를 무척 좋아한다.
이렇듯 나는 세일즈를 적극적인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만약 내가 차를 파는 영업사원이 라면 그 차를 팔기 위해서 아는 사람을 만나던 모르던
사람을 만나던 차를 구입하는 사람과 어떤 식으로라도 대화를 해야하기 때문일것이다
또 대화를 하는 장소에 따라 다른 여러 가지 말들을 해야하는 적극적인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세일즈로 입신한 사람들을 볼 때마다 한껏 박수를 쳐 주고 싶다.


순서

설명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 세일즈와 marketing 비교

@ 세일즈
- 내 생각
나는 세일즈라는 것을 인간관계라고 생각한다. 오죽했으면 내가 30대에 내 자신을 `자유주의의 세일즈맨(A Salesman of Liberalism)`이라고 definition 하였을까? 그당시도 나는 세상에 아무리 고매한 학문이라고 해도 팔리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고 생각하였다. 그곳에는 인생의 온갖 희노애락이 숨어 있을 뿐 아니라 그 자체만으로 귀한 일이기 때문일것이다 뿐만 아니라 세일즈로 입신한 사람들의 기사나 책을 볼 때마다 `어떻게 그들은 성공할 수 있었을까?`라는 호기심을 갖고 유심히 읽는 습관을 갖고 있다
최근에 삼성전자 유통연구소가 펴낸 <고객맞춤 세일즈…(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제학과]%20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_hwp_01.gif [경제학과]%20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_hwp_02.gif [경제학과]%20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_hwp_03.gif [경제학과]%20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_hwp_04.gif





Download :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hwp( 40 )


경제학과,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경영경제,레포트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경영경제레포트 , 경제학과 세일즈와마케팅에비교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