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marketing strategy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5:44
본문
Download : 헬로모바일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헬로모바일 marketing strategy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헬로모바일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헬로모바일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헬로모바일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헬로모바일 marketing strategy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Download : 헬로모바일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26 )
헬로모바일,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Why HelloMobile
3C Analysis -SWOT
STP
Exist Marketing Mix
Conclusion
Suggested Marketing Mix
_SLIDE_3_
Copyright ⓒ marketing Mix, Sungkyunkwan University, 2012
MVNO 사업이란
블랙리스트 제도
왜 헬로모바일인가
_SLIDE_4_
Copyright ⓒ marketing Mix, Sungkyunkwan University, 2012
Thus,
새로운 마케팅 믹스 필요
왜 헬로모바일인가
MVNO 사업 현재
_SLIDE_5_
Copyright ⓒ marketing Mix, Sungkyunkwan University, 2012
Company
Competitor
Customer
스마트폰 사용자
기존 이통사
3C analysis
CJ산하의 MVNO
통신사
_SLIDE_6_
Copyright ⓒ marketing Mix, Sungkyunkwan University, 2012
강점
저렴한 요금제
맞춤형 요금제 USIM 요금제
모기업 CJ로부터의 후원
국내 최대 Wifi망을 소유한 KT와 연계
SWOT analysis
_SLIDE_7_
Copyright ⓒ marketing Mix, Sungkyunkwan University, 2012
약점
기기의 다양성 부족 & LTE 서비스 불가
무제한 요금제의 부재
인지도 부족
오프라인 구매 불가
SWOT Analysis
_SLIDE_8_
Copyright ⓒ marketing Mix, Sungkyunkwan University, 2012
기회
블랙리스트 제도 도입
政府(정부)의 지원
비싼 통신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
SWOT Analysis
_SLIDE_9…(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