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항공사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8:03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저가항공사,항공사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항공사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저가航空사의 그늘
_SLIDE_2_
저가航空사(Low Cost Carrier)란
대한航空과 같은 일반 航空사와 달리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航空사.
_SLIDE_3_
현재 운항중인 저가 航空사
제주航空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航空
티웨이航空
- 한성航空에서 재출발
폐지된 저가 航空사
영남에어(퍼스트 航空)
코스타 航空
인천타이거航空
한성航空
과다경쟁
금융위기 : 고환율 고유가
영업적자
최고의 저가 航空사 한성航空
한국의 저가航空사는 지방공항과 지역을 기반으로 함.
저가航空사의 과거와 현재
_SLIDE_4_
제주航空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航空
티웨이航空
면허(등록)일
2005.08.25
2008.04.05
2008.06.11
2008.08.06
2005.03.31
최초 취항일
2006.06.05
2008.07.17
2008.10.27
2009.01.07
2005.08.31
모기업
애경산업
대한航空
아시아나航空
새만금관광개발
신보종합투자
자본금
1100억원
270억원
500억원
278억원
207억원
航空기보유(여객기)
8대
6대
7대
6대
4대
노선
국내선 3개
국제선 11개
국내선 1개
국제선 7개
국내선 3개
국제선 6개
국내선 3개
국제선 4개
국내선 1개
국제선 1개
국내 저가航空사 내역
_SLIDE_5_
구분
대형 航空사
저가航空사
航空기간
혼합기종 / 다기종
단일기종
주요 생산물 근원
단거리 및 장거리 노선 편명공유, 네트워크 제휴
단거리 노선
사업범위
모든 서비스 제공
2,3개 좌석 등급보유
부가서비스 없음
단일좌석
비용
높은 운항 및 관리비용
낮은 운항 및 관리비용
공항과의 관계
허브공항과 주변지역
비 허브공항과 주변지역
대형 航空사와 저가 航空사의 특성(特性) 비교
_SLIDE_6…(skip)
순서
저가항공사,항공사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설명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