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7:37
본문
Download :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7명.hwp
(아주 자세합니다.
observation 내용
2) 신체 운동
인사성이 밝은 OO는 어른이 지시하지 않아도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이면 따라서 스스로 인사합니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대답 할 수 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1학기 종합평가)
1학기 종합 평가
Download :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7명.hwp( 51 )
1. 구분 / observation내용
3) 의사 소통
다.
1) 기본 생활 습관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곧 업데이트 됩니다.
2. 1학기 종합 평가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5) 사회 관계
<중 략>
만2세아동발달관찰,아동발달관찰,아동발달평가,유아발달평가,만2세발달평가,만2세발달관찰,만2세행동발달관찰,만2세발달,만2세평가,평가인증발달평가
-바나나의 껍질을 스스로 벗겨본다. 위험한 상황을 피하고 잘 잡고 올라간다.
4) 자연 탐구
6) 예술 경험
-식사 중에 수저, 젓가락같은 도구를 사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작은 블록으로 생각한 것을 만들어 표현한다.
(기본 생활 습관)
(신체 운동)
-배변 의사 표시를 할 수 있고 스스로 앉아서 배변하고 닦을 수 있다.
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대화를 할 때 여러 가지 어휘력을 사용하여 문장을 완성한다. 소근육 또한 잘 발달되어 있어서 작은 블록이나 작은 장난감 모형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고 잘 쌓아 보기도 합니다. 상황에 맞추어 적절하게 존대어와 반말을 섞어서 대화하기도 합니다.
-10개 이상의 블록을 내 키 만큼 쌓는다. OO가 생각하는 대로 창의적으로 만들어 역할놀이로까지 잘 연계하여 놀이합니다.
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간다.
(의사 소통)
-존대어를 사람과 상황에 맞춰 섞어서 이야기한다.
순서
설명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인사할 수 있다.
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곧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