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china(중국) 비지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10 05:57
본문
Download : 중국비지니스.hwp
`
5) 中國인의 상관습
비지니스, 중국사업, 사업, 레포트
3) 中國인의 관습
2. 본론
4) 中國인의 소비패턴
중국에서의 비지니스 내용과 중국인들과의 협상테이블 등 정리 잘 되어 있구요~ 목차 보시면 자세한 내용 보실수 있을거에요~
中國인들은 외국 정부나 기업들이 그들에게 강요............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이 거대한 시장에서 성공하려는 외국 기업들은 반드시 `꿔칭(中國의 특징이나 고유의 정황, 즉 中國식을 의미함)`에 익숙해 져야 한다. 中國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만한 가치(價値)·품질·편의(便宜)를 함께 갖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판매자들은 절대적으로 中國인들에게 어울리는 中國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1984년 덩 샤오핑(鄧小平)은 다음과 같은 공산당 지침을 하달했다.
2) 협상 戰略
목 차
1) 中國비즈니스의 特性
2) 中國인의 사고방식
4) 끝내며
ㆍ 꿔칭(國情)
1. 서론
목차 보시면 자세한 내용
설명
2) 협상테이블에서 만나는 中國인
1) 中國이란
china(중국) 에서의 비지니스 내용과 china(중국) 인들과의 협상테이블 등 정리(整理) 잘 되어 있구요~
순서
3. 結論
4) 中國인의 소비 패턴
3) 中國인에 대한 협상 戰略
[경제경영] china(중국) 비지니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보실수 있을거에요~
1) 협상 과정
Download : 중국비지니스.hwp( 72 )
다. 中國에 맞는 사상을 장려하지만, 불순하거나 적절하지 못한 것은 버려야 한다. 즉 `서구 文化(문화)와 사상은 `꿔칭`에 부합될 경우에 한해 수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