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 틈새라면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틈새라면 SWOT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5 09:47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pptx
내가 돈을 목적으로 사업을 했다면 나는 부자가 되어 있었을 것이다.
나는 한국에 최초 라면전문점이라는 culture를 창조하고 널리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Download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pptx( 84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 틈새라면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틈새라면 SWOT analysis(분석) 틈새라면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紹介(소개)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分析(분석)
problem(문제점) 대응대책 strategy
_SLIDE_3_
기업紹介(소개)-김복현CEO
부가 아닌 culture창출에 중점을 둠
김복현 사장은 말했습니다.
_S…(省略)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 틈새라면 SWOT 틈새라면
설명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 틈새라면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틈새라면 SWOT analysis(분석) 틈새라면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틈새라면,틈새라면,기업소개,틈새라면,외부환경,틈새라면,SWOT,틈새라면,경영경제,레포트
다. 브랜드를 팝니다
기업의 양적성장보다는 질적성장 추구
틈새라면은 한마디로 말해서 새로운 culture이며 history(역사) 다.
하지만 나는 돈이 목적이 아니다.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