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벤처기업 싸이월드의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16:53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성공.ppt
A+자료입니다. 두 세 가구당 한 명꼴 싸이월드 이용자
순서
새로운 형태의 매체가 등장
5. 시사점 및 질문





[경영] 벤처기업 싸이월드의 성공instance(사례)
3. ERIS 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싸이월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 조사해 볼 가치가 있다고 판단.
A+data(자료)입니다.
2. 기업 소개
싸이월드의 비즈니스(폭발적 인기 급상승과 안정적인 수입원)
기업에 커뮤니티 solution(솔루션) Em-Community 제공, 그 대가로 돈을 받아 B2B를 실현.
Download : 싸이월드성공.ppt( 68 )
싸이월드, 벤처기업, 성공사례, ERIS, 경영
설명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기록 방식
싸이월드를 벤처기업의 정상자리로 올려놓은
4. 최종 analysis
1. 기업 선정 이유
미니 홈피는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기록 방식, 표현 방식이기 때문에 디지털 문화가 발전할수록
가상 제품, 서비스 거래를 통한 B2C, B2B실현
싸이월드를 벤처기업의 정상자리로 올려놓은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을 분석해보았습니다.
싸이월드와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가 합병, 2개월 만에 포털사이트의 업계 순위변동.
instance(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을 分析(분석)해보았습니다.
도토리라는 가상 화페등을 통해 B2C를 실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