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marketing 신한은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18:47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신한은행 .pptx
S20은 작지만 소중하고, 현실속에 살아 숨쉬는 모습들을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이 되고 싶습니다.
하지만 우리 현실 속의 20대들에게는 무한경쟁, 취업난, 외로움과 같은 모습들이
더 어울려 보이기도 합니다.
S20은 진솔하고 활기찬 청춘들의 아기자기한 금융생활 뿐만 아니라 소통, 재미, 행복 등과
같은 청춘의 모든 모습들을 담기 위하여 태어났습니다.국제marketing 신한은행
국제marketing 신한은행
설명
_SLIDE_1_
1
_SLIDE_2_
2
청춘만만 S20
_SLIDE_3_
청춘만만 S20
청춘만만(滿 滿) S20
3
청춘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자
20대, 청춘, 젊은이라는 말에서는 열정, 꿈, 성공 같은 멋진 모습들을 연상하곤합니다.
_SLIDE_4_
청춘만만 S20
4
S20 의 출시 배경
신한은행으로의 젊은 신규 고객(20대) 유입 多
전국 25개 대학 내 입점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多
나라사랑카드
_SLIDE_5_
청춘만만 S20
5
S20 의 출시 배경
But,
20대 → 30대 직장인으로 가는 과정에서 타 은행으로의 유출 多
→ 20-30대를 잇는 마케팅 전략(戰略) , 관리의
必要性 대두
젊은층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노력
→ S20 런칭
_SLIDE_6_
청춘만만 S20
6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한 신한의 기존 노력
- 금융상품
신한 U드림 Ready 高(레디고) 통장
-인터넷(Internet) 통장
-가입대상 : 만 18-만 30세 사이의 고객, 1인 1통장 가입 가능
-휴대폰…(drop)
Download : 국제마케팅 신한은행 .pptx( 39 )
순서
국제마케팅,신한은행,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 신한은행 , 국제마케팅 신한은행 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신한은행
다.
S20은 크고 멋있지만, 이상속에만 존재하는 모습들을 녹음기처럼 외치기를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