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마케팅책략,아이폰마케팅책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1:25
본문
Download : 애플마케팅전략,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애플마케팅전략,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애플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애플마케팅책략,아이폰마케팅책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
_SLIDE_1_
국제marketing (Apple社 iPhone)
_SLIDE_2_
목 차
1.주제선정
2. 아이폰 introduction
3. SWOT
4. STP
5. 4P
6. 우리나라의 대응
7.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1. 주제 선정이유
Smart Phone이란
_SLIDE_4_
_SLIDE_5_
APPLE introduction - 연혁
1976년도
애플 컴퓨터 설립
Stephen Wozniak:
애플 Ⅱ제작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
Steve Jobs :
매킨토시
(최초의 GUI 운영
체재)
마우스 or
USB 보편화
1990년대
시장 점유율 크게
하락
strategy상의 문제
Microsoft의 부각
IBM과 인텔에
시장 선도적 지위
빼앗긴
2000년대
사업영역 확장(비디오, 음악,
사진 등)
전년 대비 매출
20%, 순이익 87%
증가
2007년 2/4분기
$52억 6,000억만
$7,000만
순이익 성과 기록
2007년
사업영역을 대폭
확장
회사명 바꿈
애플컴퓨터→애플
가정용 전자기기와
휴대폰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대폭
확대
2009~2012년
새로운 운영체제인 Mac OS X Snow Leopard (맥 오에스 텐 스노우 레퍼드) 발표
_SLIDE_6_
창의력
엄청난 자신감
완벽주의
미래의 觀察력
최상의 조건만 선택
APPLE introduction - CEO
리더쉽
_SLIDE_7_
2. 아이폰 introduction
- 깔끔하고 매끄러운 애플만의 디자인
_SLIDE_8_
2. 아이폰 introduction
- 10만 개가 넘는 응용 호로그램
(ex. 도서, 교육, 엔터테인먼트, 뉴스, 여행, 날씨 등. )
_SLIDE_9_
_SLIDE_10_
3. SWOT
Strengths
1. 강력한 부가기능의 확장성(다양한 어플)
2. 타사와 差別(차별) 화되는 디자인
3. Poddy - 두터운 충성고객층 (기존…(To be continued )
Download : 애플마케팅전략,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pptx( 43 )
애플마케팅책략,아이폰마케팅책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
애플마케팅전략,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 , 애플마케팅전략,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애플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애플마케팅전략 아이폰마케팅전략 아이폰 애플국제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