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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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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hwp




즉 위기를 기회로 생각하였습니다. 이는 고급 아이스크림이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먹는 소비자들은 그 만큼 편익이 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말해 주고 있습니다.

감성소구, 이미지에 호소 → 差別화
1. 환경적分析

① 맛있다


◎Target Market = 20대 여성
Ⅰ. 서론




2)성장초기
매출하락의 원인(原因)이 IMF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때문이지 외국상표에 대한 거부감이나 가격인상에 따른 제품에 대한 불만 등이 아니라는 結論(결론)을 내리고 브랜드 자산을 꾸준히 구축한다는 기본 strategy을 세웠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introduction 및 마케팅 전략(戰略) 을 알아보고, 향후 전망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1. SWOT와 STP分析
Ⅱ. 본론 1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은 소비자들이 제품 외적인 환경요소보다는 제품 자체의 속성을 중시한다는 성장초기 시장이 속성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 소비자 分析

설명

Ⅲ. 본론 2
저관여strategy
① 브랜드 로열티의 확산
다.
<소비자 행동 分析>
5. 서비스strategy
1. 베스킨라빈스의 역싸와 연혁
2. 경쟁사 비교









②제품特性(특성): 아이스크림을 잘 먹지 않는 장년층보다 젊은 층이,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구입 할 것이다.
3)IMF기
Ⅱ. 본론 1
4. Premium Marketing


2. 結論(결론)
2. 베스킨라빈스의 브랜드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戰略)
1)도입기
3. 베스킨라빈스의 제품과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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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시장에 진입한 후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를 分析해 보니, 10대와 30대 주부가 주로 제품을 구매하였다. 따라서 실제 구매자 위주로 타깃에 대한 수정이 마케팅 strategy도 새로이 수립되어야 했습니다. 향후 제 2의 성장기를 맞이할 때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확고한 브랜드 자산을 확립하기 위한 투자가 필요한 시기로 위기를 인식한 것입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마케팅성공사례,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1. 환경적 分析
베스킨라빈스의 소개 및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 향후 전망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3. FUN Marketing



◎Why?
② 다양하다. → 따라서 먹는게 재미있다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hwp( 91 )


1. 향후 전망
◎Why?
◎Promotion Strategy

순서
베스킨라빈스 事例는 오늘날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고찰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 주고 있다 1985년 타겟 마케팅의 관념이 없던 한국 시장에 소비자 마인드를 가지고 꾸준히 소비자를 分析하고 그에 맞는 strategy을 구축해 온 것은 오늘의 성공의 주요인이라 확신할 수 있다 다음은 베스킨라빈스가 어떻게 소비자를 바라보았으며 타깃은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그리고 IMF이후 소비심리의 회복이 마케팅 strategy에 어떻게 반영되었는지 살펴보겠다.

2. 마케팅믹스
Ⅳ. 結論(결론)
①고가: 경제력이 없는 10대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므로 10대 이상이 구입할 것이다. 또한 우리나라의 10대는 구매력에 있어서 필요했으며 절대 열등하지는 않다는 것도 간과한 점으로 새strategy에 반영되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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