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01:23
본문
Download :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ppt
,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
Download :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ppt( 36 )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멀티플렉스,영화관의,만족도조사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만족도조사와 마케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멀티플렉스 영화관 이용자들의
주요 고려요인 및 만족도 조사와
marketing 전략(strategy) (CGV 중심)
멀티플렉스 시장조사
4. 結論(결론)
3. 조사 결과
2. 조사 방법
1. 조사 목적
1. 조사 목적
2. 조사 방법
3. 조사 결과
4. 結論(결론)
INDEX
시장체제에서 독점적
위치를 차지하던 초기와 달리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많이
생겨남에 따라 경쟁체제로
들어섰다.
따라서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한
효능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세우고 이를 위한
marketing 조사를 실시
조사 배경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경쟁력제고와 함께
시長點유율 확보를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세우는 데에
필요한 소비자의 의사 결정
자료(資料)와 정보를 제공
조사 목적
4. 結論(결론)
3. 조사 결과
2. 조사 방법
1. 조사 목적
멀티플렉스 시장조사
연구 설계
4. 結論(결론)
3. 조사 결과
2. 조사 방법
1. 조사 목적
조사방법
조사대상
조사
표본크기
조사지역
설문지
설문지
설문지
경희대학생
설문지
남75명 여 75명
경희대학 각 단과대
멀티플렉스 시장조사
① 영화관 이용자들의 特性 파악
- 영화관 이용 빈도, 영화관 선택 기준
- 영화관 이용에 따른 지출액
-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영화관에 대한 만족/불만족 사항
② 멀티플렉스 영화관에 대한 관심도,선호도,이용도 평가
조사 내용
4. 結論(결론)
3. 조사 결과
2. 조사 방법
1. 조사 목적
멀티플렉스 시장조사
조사 문제- 자료(資料) 및 정보
③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시설과 기타 위락시설에 대한
태도와 평가
- 영화관 시설에 대한 편의성, 경제성, 안전성 정도
- 영화관 시설과 기타 위락시설과의 연계성 정도
④ 멀티플렉스 영화관 이용자들의 特性에 따른 차이 analysis
- 여가활동, 관심분야, 영화관람행동
조사 내용
4. 結論(결론)
3. 조사 결과
2. 조사 방…(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