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성공전략과 직방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직방 향후 마케팅 전략제시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3 01:39본문
Download : 직방.pptx
1. 직방 기업analysis
2. 직방 성공요인과 책략
(1) 적극적인 marketing
(2) 틈새시장 공략
(3) 다각화된 marketing
(4) 허위매물 대응책략
3. 경쟁자analysis
(1) 다방
(2) 한방부동산
4. 직방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직방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직방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직방 future(미래) marketing 책략 제언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xxxx-xxxxxxx년 11월 채널브리즈라는 기업으로부터 처음 된 직방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주거 정보 플랫폼.
원룸형 매물뿐만 아니라 서울, 경…(省略)






순서
직방 성공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발표data(자료)입니다.직방 성공전략과 직방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직방 향후 마케팅 전략제시 PPT
Download : 직방.pptx( 65 )
직방 성공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발표자료입니다. , 직방 성공전략과 직방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직방 향후 마케팅 전략제시 PPT경영경제레포트 , 직방 성공전략과 직방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직방 향후 마케팅 전략제시 PPT
레포트/경영경제
직방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事例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方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설명
직방,성공전략과,직방,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직방,향후,마케팅,전략제시,PPT,경영경제,레포트
다.직방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