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6 21:12
본문
Download :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략.ppt
현대오일뱅크
Contents
I. an introduction
현대 오일뱅크 선정이유
II. the main subject
Service Bank
Kazen
4P, STP, SWOT
III. conclusion
未來戰略
Why is Hyundai oilbank
국내 최초의 민간 정유회사
2005 한국 경영대상 서비스 marketing 부문 수상
종합 에너지
marketing 회사
국내 최초의 민자 정유회사
1
Service Bank
Marketing Key word: “고객”
2
Service Bank
Marketing Key word: “고객”
“고객을 위하는 회사만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고객 사랑은 현대오일뱅크 경영철학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3
Service Bank
선두적 기업 브랜드
광고를 통한 이미지 쇄신
주유품질...
현대오일뱅크
Contents
I. an introduction
현대 오일뱅크 선정이유
II. the main subject
Service Bank
Kazen
4P, STP, SWOT
III. conclusion
未來戰略
Why is Hyundai oilbank
국내 최초의 민간 정유회사
2005 한국 경영대상 서비스 marketing 부문 수상
종합 에너지
marketing 회사
국내 최초의 민자 정유회사
1
Service Bank
Marketing Key word: “고객”
2
Service Bank
Marketing Key word: “고객”
“고객을 위하는 회사만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고객 사랑은 현대오일뱅크 경영철학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3
Service Bank
선두적 기업 브랜드
광고를 통한 이미지 쇄신
주유품질 improvement(개선)
뛰어난 서비스
Marketing Key word: “고객”
4
Service Bank
Focus: “고객”
Marketing Key word: “고객”
‘신고하자! Good 서비스 뱅크’ 캠페인
주유소 모니터링 서비스
5
Service Bank
‘신고하자! Good 서비스 뱅크’ 캠페인
현대오일뱅크 서비스 체험事例(사례)를
고객들에게 공모
심사를 통해 우수 주유소 표창
“자극제”
동기부여
6
Kazen
KAISER + ZENITH
Luxury marketing
Prestige Driving
gentrified Brand!
7
Kazen
회원전용 라운지
세차 서비스
고급차량의 고객이 주고객
KAZEN
8
Kazen
KAZEN 방문사진
9
Product
Price
Promotion
정제된 제품 간의 差別화
어려움
브랜드 자산 강화
컬러 marketing
제휴 marketing
포인트 marketing
Place
Mark…(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략.ppt( 18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략 ,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오일뱅크 마케팅전략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술
현대오일뱅크,마케팅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