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전술 > javascript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4

인터넷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략.hwp




제품은 기업이 판매하는 물리적 상품이나 서비스를 말하고 가격은 고객이 제품
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을 말한다.
인터넷(Internet)의 등장 이후 marketing 전략(戰略) 을 위한요인에는 기존의 marketing 믹스인 4p에 더하여
통신(communication)이 포함되었다.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마케팅전술
순서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략(戰略)

Ⅰ. 제품기반 marketing 전략(戰略)

1. 풍부한 제품 정보제공
2. 가상체험 제공
3. 브랜드 인지제고
4. 제품 가격의 다양화

Ⅱ. 고객기반 marketing 전략(戰略)

1.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2. 적극적인 커뮤니티 활용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략(戰略)

전자상거래가 도입되면서 진행된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규모의 확대는 자연히 기업의 인터
넷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marketing 활동의 확대를 수반하고 있다 기업은 디지털 環境에서
의 marketing 활동에 대한 인식전환과 능동적 시장창조 능력을 길러야만 alteration(변화) 하는 시대에서
생존할 수 있게 되었다. 기업들은 전자상거래의 기초가 되는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과 제
작 등에 대한 예산 투입을 스타트으로 실질적인 online marketing 촉진 활동에 대한 예산 투입
비율을 점차 증대시키고 있다
기존에 기업들이 marketing 전략(戰略) 을 위해 사용해 온 요인들은 기본적으로 marketing 믹스라
불리는 4P, 즉 제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및 장소(place)또는 유통을
말한다.
예를 들자면 제품개발자는 제품 特性(특성)에 대한 고객의 反應(반응)을 제 때 알 수 없기 때문에 고
객의 흥미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여러 번에 걸쳐 제품을 새로 설계하고 새로운 기능…(drop)






설명
인터넷마케팅전략인터넷마케팅전략 , 인터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전술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인터넷마케팅전술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략.hwp( 79 )




다. 이와 같이 인내를 요하는 과정은 수많은 시행착오를 요구하였다. 촉진은 광고나 홍보를 포함하여 제품에 관한 내용을 전
달하는 모든 수단을 의미한다. 통신 기능을 유발시키는 인터넷(Internet)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제공하거나 고객들의 요구사항이나 불평 등을 실시간으
로 접할 수 있는 등 예전에는 marketing 담당자가 상상하지도 못했던 고객과의 교류나 고객
서비스를 가능하게 해 주고 있다 인터넷(Internet)이 등장하기 전에는 기업이 브랜드 이름을 만들
고, 가격전략(戰略) 을 세우고, 제품에 대한 촉진을 하고, 분배나 배송에 대한 정리(整理) 를 하는 데만
여러 해를 사용하였다. 마지막으로 장소는 분배에 관련된 것으로 여러 장소에 제
품이 놓여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