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21:57
본문
Download :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자료.pptx
동국대학교,호텔소비자행동론,A+,맞은,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
_SLIDE_1_
`호텔컨벤션경영학과`
_SLIDE_2_
Index
Ⅱ. 본론
Ⅲ. conclusion
I. 서론
- 영화관 산업
紹介
歷史
특징
경쟁요소
- 업체선정동기
- CGV
- 소비자 트렌드
- 신소비자
- EBM 소비자행동 모델
자극
노출
식역
주의
지각
기억
욕구인식
구매
구매 후 평가
- 관여도
- 학습이론(理論)과 marketing 책략
- 경쟁자分析(분석)(롯데시네마)
- drawback(걸점) 및 改善방향
- conclusion 및 시사점
- Reference List
_SLIDE_3_
영화관 산업이란
영화를 상영하는 곳으로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이 존재한다.
또한 영화관의 전용화가 스타트되고 대형 영화관들이 신축되어졌다.
④1980년대~현재
다수의 상영관을 갖고 있는 복합영화관이 활발이 전개되는 시기.
경제성장의 결과로 소득수준이 향상되어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화 되는
추세로 대형 영화관들이 생존책략을 새…(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자료.pptx( 63 )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자료 ,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동국대학교 호텔소비자행동론 A+ 맞은 발표자료
다.
③1980년대
복합영화관 출현으로 현대화, 고급화 되었다.
_SLIDE_4_
영화관 산업의 歷史
①1897~1950
영화가 처음으로 상영된 시기이며, 영화관을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가 구분되어 있었다.
②1950~1970
극장과 영화관이 구분되어지며 한국인 건축가에 의해 영화관이 건축되었다.
한 건물에서 하나의 상영관을 가지고 단독 영화관으로 출발했다.
지금 현재에는 Multiplex 영화관이 많아 지는 추세로 기존의 단순히 극장 내
의 상영관 수를 늘리는 것만이 아니라 영화 관람 environment을 쾌적하게 하고 극장
이 다중culture 공간으로서 기능을 하도록 하고 있따
결국, 스크린과 부대시설의 집중도, 그리고 인접성을 통해 시너지효과(效果)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한 영화관을 의미합니다. 또한 영화와 연극이 같은 장소에서 행해지던 공간으로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