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참존의 시장analysis(분석) 과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0:44본문
Download : (주)참존의 시장분석과 소비자분석,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분석.pptx
(주)참존의 시장analysis(분석) 과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marketing analysis(분석)
순서
(주)참존의 시장analysis(분석) 과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marketing analysis(분석)
%EC%B0%B8%EC%A1%B4%EC%9D%98%20%EC%8B%9C%EC%9E%A5%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EC%B0%B8%EC%A1%B4%EC%9D%98%20%EC%8B%9C%EC%9E%A5%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EC%B0%B8%EC%A1%B4%EC%9D%98%20%EC%8B%9C%EC%9E%A5%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EC%B0%B8%EC%A1%B4%EC%9D%98%20%EC%8B%9C%EC%9E%A5%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EC%B0%B8%EC%A1%B4%EC%9D%98%20%EC%8B%9C%EC%9E%A5%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EC%B0%B8%EC%A1%B4%EC%9D%98%20%EC%8B%9C%EC%9E%A5%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EA%B2%BD%EC%9F%81%EC%82%AC%20%EB%B6%84%EC%84%9D%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주)참존의 시장분석과 소비자분석,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분석.pptx( 20 )
_SLIDE_1_
“用了就知道”
(주)참존
_SLIDE_2_
목 차
참존시장 市
Ⅰ.시장分析市分析 Ⅱ SWOT
2. 소비자 分析 消者分析
Ⅰ.中國소비자들의 성향 中消者的向
Ⅱ. STP
3. 경쟁사 시장分析 - 者的市的分析
Ⅰ.한국 경쟁사 者
Ⅱ.中國 경쟁사 中者
4. 4PMIX strategy - 4PMIX 略
5. ‘+α’ strategy - ‘+α’略
_SLIDE_3_
Ⅰ.시장分析 -市分析
ⅰ) 中國 화장품 시장 - 中化品市
ⅱ) 참존 화장품 시장 - 化品市
ⅲ) 참존연혁 - 歷史
Ⅱ. SWOT
목 차 - 1. 참존시장
_SLIDE_4_
Ⅰ. 시장分析 - ⅰ) 中國 화장품 시장
中國 화장품 시장규모의 성장추이 - 中化品市模的展
년 도
1982
1985
1990
1995
2000
2001
2002
2010
억 달러
0.2
1...
_SLIDE_1_
“用了就知道”
(주)참존
_SLIDE_2_
목 차
참존시장 市
Ⅰ.시장分析市分析 Ⅱ SWOT
2. 소비자 分析 消者分析
Ⅰ.中國소비자들의 성향 中消者的向
Ⅱ. STP
3. 경쟁사 시장分析 - 者的市的分析
Ⅰ.한국 경쟁사 者
Ⅱ.中國 경쟁사 中者
4. 4PMIX strategy - 4PMIX 略
5. ‘+α’ strategy - ‘+α’略
_SLIDE_3_
Ⅰ.시장分析 -市分析
ⅰ) 中國 화장품 시장 - 中化品市
ⅱ) 참존 화장품 시장 - 化品市
ⅲ) 참존연혁 - 歷史
Ⅱ. SWOT
목 차 - 1. 참존시장
_SLIDE_4_
Ⅰ. 시장分析 - ⅰ) 中國 화장품 시장
中國 화장품 시장규모의 성장추이 - 中化品市模的展
년 도
1982
1985
1990
1995
2000
2001
2002
2xxx
억 달러
0.2
1.2
4.8
22.9
42.3
48.3
60.4
96.6
`출처: www.cnsme. com`
_SLIDE_5_
Ⅰ. 시장分析 - ⅱ) 참존 연혁
_SLIDE_6_
Ⅰ. 시장分析 - ⅱ) 참존 화장품 시장
2009년 기점 이후
2009年 以后
中國진출초기
入中初期
_SLIDE_7_
Ⅱ. SWOT分析을 통한 참존 present condition
1. 전국적 유통망 구축 가능
建全流通
2. 의약적 이미지 부각
突出物性的特点
3. 자체적 연구소와 기술원 보유
具有本企的究所和技人
4. 독특한 마케팅 strategy
特的市略
5. 세계적으로 품질 인정
品量得到世界范的同
6. 안정적인 소비구매층 확보
保定的
S
_SLIDE_8_
Ⅱ. SWOT分析을 통한 참존 present condition
1. 매체 광고량 상대적으로 적음
媒告量相少
…(투비컨티뉴드 )
(주)참존의 시장분석과 소비자분석,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분석 , (주)참존의 시장분석과 소비자분석,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주 참존 시장과 소비자 경쟁사 마케팅
주,참존,시장과,소비자,경쟁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