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대한航空(항공) 의 서비스경영 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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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2 1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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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대한항공서비스전략.hwp
[참고자료(資料)]
대한航空은 상용고객제도를 운영하면서 경쟁력을 갖추게 된 요인으로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를 꼽는다.` 라는 카피를 담은 광고로 한국광고자율심의 기구에서 선정하는 광고대상에 선정된 바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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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 대한航空(항공) 의 서비스경영 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
7. 서비스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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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STP분석
3. 경쟁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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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대한航空의 광고는 일관된 광고 스타일로 유명하였는데 이는 당시 경쟁사에 비해 대형 비행기를 보유한 대한航空이 고객에게 대형이 주는 안정감을 보여주기 위해 戰略적으로 대담한 레이아웃, 직설적인 헤드라인, 간결한 바디 카피로 표현했던 것이며, 따라서 모델도 인기연예인이 아닌 안락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주는 일반인과 자사 모델을 주로 기용했다. www.munhw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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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장環境(환경)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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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의 서비스경영 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에 대한 A+ 리포트
4.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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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은 자사 텔레marketing 센터에서 근무하는 장애인을 광고모델로 기용 `따뜻한 사랑으로 그 누구와도 한 가족이 되겠습니다.
[대한航空(항공) ] 변신 또 변신…글로벌 航空(항공) 사 도약 날갯짓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③ Public Relationship(PR)
6. 4P분석
8. 향후 戰略
대한항공의 서비스경영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kr.koreanair.com www.flyasiana.com www.skyteam.com www.staralliance.co.kr www.skynews.co.kr team.flyasiana.com www.knto.or.kr www.airport.co.kr www.segye.com www.munhwa.com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대한항공] 변신 또 변신…글로벌 항공사 도약 날갯짓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④ Media Advertising
설명
① 상용 고객에 대한 우대 戰略 - 航空 마일리지(Sky P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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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紹介(소개)
다. 우선 회원들이 마일리지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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