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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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14:59본문
Download :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ppt
- Targeting 집중화 마케팅
◎ 목 차 ◎
스포츠 소비자들의 만족 증진
고객만족을 통한 이윤획득
-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 성공적인 Positioning을 위한 …
- 시장 커버리지 책략
- 표적시장 선택 (Market Targeting)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戰略)
- Targeting (비discrimination적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의 유형
- 목표(goal) 시장의 선정
전체시장(소비자의 공통적인 特性에 관련)에 마케팅 활동을 개발하여 전개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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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지셔닝 맵의 예





설명
- 시장세분화
- 심리적 세분화
순서
스포츠 산업 규모의 확대
- Postioning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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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itioning의 중요성
- 행위적 세분화
- 시간대에 따른 세분화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에 관한 PPT자료입니다.
- 소비자혜택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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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시장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하나의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로
- (프로) 스포츠 마케팅의 定義(정의)
- 마케팅의 定義(정의)
모든 소비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개발의 어려움
- Targeting (discrimination적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의 당위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STP 책략
- 규모의 경제, 비용 절감
개인이나 조직이 원하는 것(필요나 욕구)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이나 가치를 생산하고 교환하는 과정 (미국마케팅협회(AMA), 1985)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수단
일정한 매체를 자주 이용하여 광고매체비용의 할인효율
다.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 프로스포츠, 스포츠마케팅전략, 시장세분화, STP전략,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
- 지리적 세분화
스포츠소비자가 원하는 것(필요나 욕구)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이나 가치를 생산하고 교환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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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itioning 이란?
- Positioning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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