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가상) - 이벤트회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3:54
본문
Download :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hwp
설명
- 재무추정(매출계획)
Download :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hwp( 12 )
3. 사업성분(成分)석
일의 능률과 기업의 입지를 굳히고 신뢰성을 회복할수 있는 기회로 여겨야 할것이다.
(1) 유니원 http://www.unione.co.kr
(2) 아이디컴 http://www.idcomm.co.kr
다.
기업내에서 소화할수 없는 program들을 전문적인 기관에 의뢰하여 진행하는것으로 나타났다.
<기업 행사 대행 업무>
Ⅰ. 이벤트 시장 현재상황
II. 이벤트 시장 장.단점 분석
이벤트가 막연히 재미있다는 환상보다는 기업과 소비자.기업과 구성원간의 culture를 향상시키고
얼마전 2006hr포럼에서는 국제적인 인재양성을 위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 경영목표(目標)
<경쟁 우위 및 확보전술>
기업이 소비자와 함께 대중의 중요성이 부곽되고 전culture 세분화가 이루어지고 있음은
- 주주구성 및 조직구성도
- 예산기획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매트릭스 http://matrix.co.kr
기업과 소비자가 연계되는 하나의 큰 역활이라고 판단된다.
<행사 진행 계획>
이벤트 시장은 시장의 개방에 따라 외국기업의 sp전략의 일환으로 2010년까지 지속적 발전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홍콩 hsbc 스티브 테잇 인사관리담당또한 구성원들간의 메트릭스 구조를 위해 program을 진행한다고 한다
<판매 전술>
- 회사개요
1. 회사소개
Ⅰ. 이벤트 시장 現況(현황)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6005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5D%20%EA%B0%80%EC%83%81%EA%B8%B0%EC%97%85%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6005_01_.gif)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6005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5D%20%EA%B0%80%EC%83%81%EA%B8%B0%EC%97%85%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6005_02_.gif)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6005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5D%20%EA%B0%80%EC%83%81%EA%B8%B0%EC%97%85%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6005_03_.gif)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6005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5D%20%EA%B0%80%EC%83%81%EA%B8%B0%EC%97%85%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6005_04_.gif)
![[경영] 가상기업사업계획서-6005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5D%20%EA%B0%80%EC%83%81%EA%B8%B0%EC%97%85%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6005_05_.gif)
<세미나 진행 계획>
3. 사업ingredient석
1. 회사소개 - 회사개요 - 경영목표 - 회사비전 - 사업영역 - 주주구성 및 조직구성도 2. 마케팅계획 <마케팅 및 홍보방안> <경쟁 우위 및 확보전략> <행사 진행 계획> <기업 행사 대행 업무> <세미나 진행 계획> <판매 전략> 3. 사업성분석 Ⅰ. 이벤트 시장 현황 II. 이벤트 시장 장.단점 분석 - BSE의 SWOT분석 III. 사업경쟁력(경쟁사 3개 업체 분석) (1) 유니원 http://www.unione.co.kr (2) 아이디컴 http://www.idcomm.co.kr (3) 매트릭스 http://matrix.co.kr 4. 재무계획 - 예산기획 - 상품가격책정 - 재무추정(매출계획) - 자금조달 및 소요계획 - 향후 수익전망(손익분기분석) 5. 사업추진일정 <단기적 전략> <중장기적 전략>
우리나라의 이벤트 사업은 현실적으로는 아직까지 政府(정부)의 산업 분류에서 독립된 산업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을 뿐더러 매출도 다양한 산업에 걸쳐 광범위하게 흩어져 있어 정확하게 이벤트 산업의 매출 규모를 산정하는 것은 극히 어려운 실정이다.
- 사업영역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가상) - 이벤트회사-
- 자금조달 및 소요계획
사업계획서, 마케팅계획, 사업성분석, 이벤트회사, SWOT분석
이같이 기업들이 조직의 인재양성을위한 necessity 이 높아짐에 따라 기업들은
- 상품가격책정
순서
- 회사비전
- BSE의 SWOT분석
2. 마케팅계획
또한 기업외에도
4. 재무계획
- 향후 수익전망(손익분기분석)
기업의 홍보 중요성을 이미인식하고 있다고 볼수 있다아
<마케팅 및 홍보대안>
<단기적 전술>
다음과 같은 資料에 의하면 우리나라에서 정상적으로 이벤트 기획업을
포스크 최정태부사장은 포스코는 구성원들간의 새로운 culture형성을 위해서 program을 진행한다고한다.
III. 사업경쟁력(경쟁사 3개 업체 분석)
5. 사업추진일정
<중장기적 전술>
전개하고 있는 사업체는 약 5,000개로 추정되고 있는 실정이다. 다음 조사는 약 5,000여 개로 추정되는 이벤트 기획사들에 대해 전국적인 규모의 통계, 설문 조사 및 관련 資料를 협조 받아 2005년 후반기 이벤트 업계 現況(현황) 分析(분석)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