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마케팅] 던킨도넛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戰略 > javascript4 | javascript.co.kr report

[마케팅] 던킨도넛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戰略 > javascript4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던킨도넛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2:10

본문




Download : 던킨도넛 VS 크리스피.hwp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및 성공분석 - 박원휴, 2004
던킨 도너츠의 4P 戰略과 1위 비결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www.e-today.co.kr


6. 問題點 및 해결measure(방안)

설명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보랏빛 소가 온다. 그 첫 점포는 상당한 인기를 끌며 지속적으로 점포 확장을 하게 되었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경영전략,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외식사업경영론, 글로벌경영

1. Introduction



[마케팅] 던킨도넛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戰略
3. SWOT 分析
순서
돈이 되는 도넛이야기 - 신길만, 백산출판사, 2007
7. 최종 결론
던킨도넛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戰略에 대한 A+ 레포트

Download : 던킨도넛 VS 크리스피.hwp( 4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sportsseoul.com

5. 업체 간 비교分析

하지만 빌 로젠버그는 코카콜라도 한 아이템으로 성공했다고 하며 1950년에 메샤츄세츠, 퀸시에 “Open Kettle” 이라는 이름으로 첫 점포를 열게 되었다. 바로 제품의 품질만이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는 goal(목표) 의식을 가지고 1950년에 이르러 커피와 도너츠를 취급하는 점포를 열었으나, 친구들과 가족들의 reaction response은 2가지 아이템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회의적인 reaction response이었다. 현재는 약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 개 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을 하고 있다아
다. 재미있는 사실은 당시 던킨 커피의 가격(10센트)이 보통 커피(5센트)의 가격보다 2배정도 비쌌지만 전체 매출의 40% 이상이 도너츠와 커피였다.
www.dunkindonuts.co.kr
던킨도넛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dunkindonuts.co.kr www.krispykreme.co.kr www.segye.com www.sportsseoul.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돈이 되는 도넛이야기 - 신길만, 백산출판사, 2007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던킨 도너츠의 4P 전략과 1위 비결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보랏빛 소가 온다.

던킨도넛 VS 크리스피-2386_01_.gif 던킨도넛 VS 크리스피-2386_02_.gif 던킨도넛 VS 크리스피-2386_03_.gif 던킨도넛 VS 크리스피-2386_04_.gif 던킨도넛 VS 크리스피-2386_05_.gif
[참고자료]

2. 환경 分析
www.fnnews.com




던킨도너츠의 경영戰略 및 성공analysis - 박원휴, 2004
www.krispykreme.co.kr
4. 마케팅strategy
www.segye.com
던킨 도너츠의 창시자 빌 로젠버그는 2차 세계대전 중에 노동자들에게 간편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necessity 을 느끼고, 1946년 5,000불을 투자해서 노동자를 위해 새로운 점심메뉴와 커피를 서비스하게 되었다. 1963년에는 100개의 점포에서 천만 불의 매출을 기록하며 1970년에는 日本(일본)에 1호점을 개점하게 되었다. 고객들은 5센트를 더 주어도 신선하고 질 좋은 던킨 커피를 선호했다는 分析을 바탕으로 빌 로젠버그는 더 확고한 서비스 goal(목표) 의식을 지니게 되었다. 그 당시 대부분의 도너츠 점포들은 3~4가지의 단순한 아이템과 커피도 취급하지 않았기에 빌 로젠버그는 다양한 도너츠 개발과 질 좋은 커피 빈 공급에 매진, 1955년에 가맹 1 호점을 개설하게 되었다.
Total 23,0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