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13:50본문
Download :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온라인마케팅사례 오픈마켓 옥션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6 )
_SLIDE_1_
Contents
유통관리론 수업
_SLIDE_2_
Contents
놀라운 쇼핑을 모티브로,
매일 새롭고 유쾌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2000년 4월 설립된 오픈마켓 사이트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
_SLIDE_3_
기업紹介
G마켓의 처음
About G마켓
1. 기업의 개요
_SLIDE_4_
기업紹介
G마켓의 처음
G마켓의 연혁 수상
1. 기업의 개요
_SLIDE_5_
기업紹介
G마켓의 처음
2001년 2월 옥션 인수에 이어,
2009년 6월 지마켓을 인수한 `이베이`
1. 기업의 개요
About G마켓
_SLIDE_6_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중개상에 대해
중개상
(오픈마켓)
오픈마켓이란
판매자
오픈 마켓 = 온 라인상에 개인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판매자가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구매자가 직접 판매자에게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즉, 오픈 마켓 = 중간에 위치한 중개자 역할
Cf) Internet 쇼핑몰: 홈쇼핑이나 백화점 또는 대형유통 업체 등이 운영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받고 구매자는 Internet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구매자
_SLIDE_7_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중개상에 대해
온 라인몰 포지셔닝
고가격
저가격
다양화
전文化(문화)
할인마트
온 라인몰
백화점
온 라인몰
개인
쇼핑몰
오픈마켓
_SLIDE_8_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중개상에 대해
국내 오픈마켓의 규모와 characteristic(특성)
오픈마켓 21%
_SLIDE_9_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중개상에 대해
오픈마켓 시장 점유율
2007년~2xxx년 오픈마켓 시장 점유율
_SLIDE_10_
2. SWOT 분석
SWOT
기…(투비컨티뉴드 )
설명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