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marketing 戰略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08:13
본문
Download :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pptx
Download :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pptx( 20 )
_SLIDE_1_
PUMA의
위기극복 마케팅 strategy
_SLIDE_2_
목차
1. About PUMA
2. 푸마 PUMA의 위기
3. PUMA의 위기 극복strategy
극복plan 모색
- 새로운 마케팅 strategy 수립
위기 극복을 위한 STP strategy
4. 푸마 마케팅 사례(instance)分析(분석)
(1) 힙합마케팅
(2) 여성모델기용 strategy
(3) 아프리카, 흑인
(4) 스포츠마케팅
(5) 체험마케팅: PUMA NIGHT RUN
(6) 소셜마케팅
5. 소비자행동 모델分析(분석)
예시
문제 인식
내적 탐색
정보 탐색
선택대안 평가
_SLIDE_3_
1. About PUMA
1924년 독일 Herzogenaurach에 Gebruder Dassler 스포츠화 회사 설립
1948 경영권을 놓고 형제 사이에 다툼, PUMA와 ADIDAS로 분리
_SLIDE_4_
2. 푸마 PUMA의 위기
1994년, 이랜드가 PUMA와 라이센스 ...
_SLIDE_1_
PUMA의
위기극복 마케팅 strategy
_SLIDE_2_
목차
1. About PUMA
2. 푸마 PUMA의 위기
3. PUMA의 위기 극복strategy
극복plan 모색
- 새로운 마케팅 strategy 수립
위기 극복을 위한 STP strategy
4. 푸마 마케팅 사례(instance)分析(분석)
(1) 힙합마케팅
(2) 여성모델기용 strategy
(3) 아프리카, 흑인
(4) 스포츠마케팅
(5) 체험마케팅: PUMA NIGHT RUN
(6) 소셜마케팅
5. 소비자행동 모델分析(분석)
예시
문제 인식
내적 탐색
정보 탐색
선택대안 평가
_SLIDE_3_
1. About PUMA
1924년 독일 Herzogenaurach에 Gebruder Dassler 스포츠화 회사 설립
1948 경영권을 놓고 형제 사이에 다툼, PUMA와 ADIDAS로 분리
_SLIDE_4_
2. 푸마 PUMA의 위기
1994년, 이랜드가 PUMA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PUMA KOREA
사업부를 두고 17개 대리점을 중심으로 영업을 스타트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지 못하는 상품으로 경쟁력은 점차 감소하여 매출은
1997년 이후로 급감하여, 매출액이 50억도 채 안되는 침체에 빠짐
결국 PUMA KOREA는 이랜드 그룹 구조 조정시 퇴출의 위기까지 맞게 됨
BUT
_SLIDE_5_
3. PUMA의 위기 극복strategy 극복plan 모색
2000년을 전후한 시장環境의 變化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strategy을 수립함으로써 본격적인 도약을 스타트
기존에 구축되어 있던 브랜드 이미지를 모두 포기하고 아주 새로운
컨셉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기 위해서 구조조정, 제로 베이스 마케팅 strategy
등 PUMA 브랜드 리뉴얼 가속화
_SLIDE_6_
3. PUMA의 위기 극복strategy 극복plan 모색
2002년
PUMA는 전년대비 매출액 260%, 사업이익 290%에 가까운 놀라운 성장률
_SLIDE_7_
3. PUMA의 위기 극…(drop)
설명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marketing 戰略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푸마 소비자행동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marketing 戰略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순서






푸마,PUMA,위기극복위한,마케팅전략,푸마,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