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marketing 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12:53
본문
Download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pptx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marketing 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report)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필립스 PHILIPS 경영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 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xxxxxx_
_SLIDE_2_
필립스 기업개요
환경分析(분석)
필립스 STP分析(분석)
필립스 마케팅믹믹스 탕4P전술과 IMC전술分析(분석)
필ㅇ립스의 브랜드확장존존전술
필립스의 경쟁사分析(분석)
필립스의 CSR경영
목차
_SLIDE_3_
3/ xxxxxx2
xxxxxx. 기업紹介(소개)
`첫 제품-전구`
`한국과의 인연`
`xxxxxx89xxxxxx년 설립`
_SLIDE_4_
4 / xxxxxx2
xxxxxx. 기업紹介(소개) - 필립스의 스포츠 마케팅
■ 필립스는 자신의 브랜드를 비용은 많이 들지만 전세계에 효율적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아
_SLIDE_5_
5 / xxxxxx2
xxxxxx. 기업紹介(소개)
는 의 Philips이다.
■ 더 이상 필립스는 전구의 필립스가 아닌
Healthcare
Lighting
Lifestyle
`Healthcare`
`Light`
`Lifestyle`
_SLIDE_6_
6 / xxxxxx2
2. 환경分析(분석)
왜 필립스는
기술과 시장 지배력에 대한 자신감
‘선택과 집중’이 없는 문어발식 경영
내부환경
200xxxxxx년 IT시장의 버블붕괴
건강, 안전, 환경에 높아지는 관심
외부환경
환경分析(분석)에 따른 결과로 필립스는
‘Sense and simplicity’로 전면적인 사업구조 개편
_SLIDE_7_
7 / xxxxxx2
2. 환경分析(분석)
■ 필립스의 환경分析(분석)에 따른 결과로 7개의 사업분야를 3개로 축소
xxxxxx998년: IT, 전자, 반도체, 조명 etc
2009년: 조명,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_SLIDE_8_
8 / xxxxxx2
3. STP전술 - Segmentation
3개 그룹 6개 사업부문과 제품
3개의 사업분야와 6개의 브랜드로 시장을 세분화
조명, 라이프스…(skip)
Download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pptx( 63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marketing 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report)
설명
필립스,PHILIPS,경영과,필립스,글로벌마케팅전략,필립스,브랜드확장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