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교보분고 기업分析(분석) 레포트(report) > javascript4 | javascript.co.kr report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교보분고 기업分析(분석) 레포트(report) > javascrip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4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13:45

본문




Download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hwp




한국전자출판협회에서는 도서로 간행되거나 또는 도서로 간행될 수 있는 저작물의 내용을 디지털 데이터로 CD-ROM, DVD 등의 전자책, 기록매체 혹은 저장장치에 수록하고 유무선 정보통신망을 경유하여 퓨터 혹은 휴대 단말기 등을 통해 그 내용을 읽고쓰기, 보고, 들을 수 있는 것이라고 포괄적으로 전자…(skip)



설명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교보문고 전자책 시장에서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교보분고 기업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hwp( 72 )


순서
교보문고,마케팅전략,교보문고,전자책,시장에서,경쟁위한,마케팅전략,교보분고,기업,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교보분고 기업分析(분석) 레포트(report)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교보분고 기업分析(분석) 레포트(report)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1.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2.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3.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4.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5.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6.gif
다. 전자책의 concept(개념)은 여러 학자들에 의해 다양하게 definition 되고 있는데, 이기성(2002)은 전자책을 개인용 컴퓨터나 전용 단말기 등을 통해 책의 내용을 내려 받아 볼 수 있는 책이라 definition 하였다. OEBF(Open E-Book Forum)은 문자 저작물이 포함되어 디지털 형태로 출판되고 열람되는 콘텐츠로서 하나 이상의 고유한 식별자, 메타데이터, 콘텐츠로 본문으로 구성되는 것 혹은 전자책을 읽기 위해 개발된 하드웨어 디바이스 그 자로 전자책을 definition 하였다.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marketing 戰略 分析 보고서
INDEX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concept(개념)分析
2) 국내 전자책 시장現況(현황) 과 향후展望(전망)
3) 전자책 구입 후, mean(평균) 독서량 分析

2. 교보문고 marketing 環境 및 戰略分析
1) 미시環境分析
① 자사分析
② 공급업체
③ marketing 중간상
④ 경쟁사分析
-YES24
-리디북스

2) 거시環境分析

3) 교보문고 marketing 믹스 4P戰略 分析
(1) PRODUCT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2) PRICE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3) Place
1) e-book
① online 홈페이지
②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2) 이용권
3) 단말기 SAM
(4) promotion
① 이용권 프로모션
② 단말기 SAM 및 결합 프로모션

3. 서지사항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concept(개념)分析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종이책만 접해왔던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marketing 戰略 分析 보고서
INDEX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concept(개념)分析
2) 국내 전자책 시장現況(현황) 과 향후展望(전망)
3) 전자책 구입 후, mean(평균) 독서량 分析

2. 교보문고 marketing 環境 및 戰略分析
1) 미시環境分析
① 자사分析
② 공급업체
③ marketing 중간상
④ 경쟁사分析
-YES24
-리디북스

2) 거시環境分析

3) 교보문고 marketing 믹스 4P戰略 分析
(1) PRODUCT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2) PRICE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3) Place
1) e-book
① online 홈페이지
②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2) 이용권
3) 단말기 SAM
(4) promotion
① 이용권 프로모션
② 단말기 SAM 및 결합 프로모션

3. 서지사항

1. 전자책 시장分析
1) 전자책 concept(개념)分析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종이책만 접해왔던 시대에서 현재, 우리는 빠른 속도로 발전 되고 있는 IT 시스템을 기반으로 등장한 ‘전자책(e-book)’ 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책을 접하게 되었다.
전체 23,0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