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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향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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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5 1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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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차 작품의 크기가 커지면서 overture란 용어로 대치되었으며, 습관대로 3악장 배열을 선호하였다. 비록 주제적,비주제적 재료들간의 구분은 없었지만 대조되는 주제들이 드물지 않게 쓰이면서 제1주제와 2주제의 개념(槪念)의 시초가 되었다./1754~55 파리공연에서 상당한 성공을 이루면서 슈타미츠의 影響이 프랑스 음악가들에게 미치게 되고, 교향곡 음악이 독일 음악과 실질적인 동의어로 인식되게 되었다.
오스트리아의 1750년경 작곡가들의 작품은 4악장 교향곡의 3악장에 미뉴엣을 포함시키면서 고전 교향곡의 틀을 형성하는데 기여했다. 그리고 Bn.은 1770~80년경 베이스라인 중복기능을 벗어나 점차 선율적인 중요성을 가지게 된다
1790 이후 목관의 선율 연주가 두드러지고,참여가 많아졌으며, 4악장 구조의 교향곡 형식이 표준화 되게 된다 Trb.은 교회음악(성악음악)용으로 정상적인 고전 오케스트라에는 포함되지 않았다.
이러한 지역적인 특징은 곧 음악가들의 국제적 활동으로 상호 影響을 주면서 고전 교향곡을 한층 심화시켰다./이태리(오페라의 발생지)는 신포니아가 분리되어 나와 1730~40년경 콘체르토 신포니아가 되었다.그리고 관현악단의 사정에 따라 Ob line을 Fl.이 중복하여 연주되기도 하였다. / 또한 1750 이후 cla.도 종종 사용되었으나 아직까지는 표준적인 오케스트라의 악기는 아니었다.
지역별 특징을 보자면 다음과 같다.
1780년대에 들어 Trp.과 Tim.가 추가되었으며, Ob. 대용,보조적 역할을 하던 Fl.이 독립하여 새로운 Line을 만들었다.그리고 관현악단의 사정... , 교향곡공학기술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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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1770년대의 기본편성은 현 4부에 관 2부(2ob.2Hn.)가 얹어진 것이었으며,하프시코드가 통주저음으로 내성을 채웠다./18C 초부터 유럽 음악의 중심지였던 독일의 만하임은 1740~80년경 슈타미츠에 의해 만하임 오케스트라가 명성을 얻게 되고, 유럽 전역에서 가장 큰 규모(1758년경 20Vn.,4Vla.,4cello,2Bass,4Hn.)를 가진 오케스트라단이었다.








1770년대의 기본편성은 현 4부에 관 2부(2ob.2Hn.)가 얹어진 것이었으며,하프시코드가 통주저음으로 내성을 채웠다.그리고 관현악단의 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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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0년대의 기본편성은 현 4부에 관 2부(2ob.2Hn.)가 얹어진 것이었으며,하프시코드가 통주저음으로 내성을 채웠다.
교향곡은 앞서 말했듯이 …(To be continued )
교향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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