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경영학과] 쇼핑의 과학 독후감 > javascript3 | javascript.co.kr report

[경영학과] 쇼핑의 과학 독후감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과] 쇼핑의 과학 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16:33

본문




Download : 쇼핑의 과학 독후감.hwp




일반적으로 할인점이나 대형마트 같은 경우는 장바구니나 카트가 있기 때문에 어떤 물건을 많이 사더라도 큰 불편함이 없지만, 백화점이나 쇼핑몰은 지하에 식료품을 파는 곳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장바구니나 카트가 없어서 양손에 들고 있는 양이 넘어 버릴 경우엔 더 사고 싶은 맘이 생길지라도 더 들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설명



Download : 쇼핑의 과학 독후감.hwp( 16 )







쇼핑의 과학,소비자 행동론,독후감

쇼핑의 과학 독후감입니다. 쇼핑의 과학 독후감입니다.
순서




모든 사람들이 쇼핑을 하러 갈 때 자기가 생각을 했던 物件을 살 때도 있지만 충동구매가 더 많다고 합니다.


[경영학과] 쇼핑의 과학 독후감

쇼핑의 과학 독후감-6680_01_.gif 쇼핑의 과학 독후감-6680_02_.gif



제가 쇼핑의 과학을 읽는 중 가장 관심 가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저는 큰 마트보다는 집 앞에 있는 중간크기의 마트에 자주 가는데 많은 물건을 구입하지 않기 때문에 빈손으로 그냥 들어갑니다. 바로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라는 문장 이였습니다. 정말 제가 쇼핑을 하면서도 많이 공감이 됐던 부분 이였지만 쇼핑의 과학을 읽으면서 더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아서 이 내용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Total 22,1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