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쇼핑의 과학 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16:33
본문
Download : 쇼핑의 과학 독후감.hwp
일반적으로 할인점이나 대형마트 같은 경우는 장바구니나 카트가 있기 때문에 어떤 물건을 많이 사더라도 큰 불편함이 없지만, 백화점이나 쇼핑몰은 지하에 식료품을 파는 곳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장바구니나 카트가 없어서 양손에 들고 있는 양이 넘어 버릴 경우엔 더 사고 싶은 맘이 생길지라도 더 들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설명
Download : 쇼핑의 과학 독후감.hwp( 16 )
쇼핑의 과학,소비자 행동론,독후감
쇼핑의 과학 독후감입니다. 쇼핑의 과학 독후감입니다.
순서
모든 사람들이 쇼핑을 하러 갈 때 자기가 생각을 했던 物件을 살 때도 있지만 충동구매가 더 많다고 합니다.
[경영학과] 쇼핑의 과학 독후감


제가 쇼핑의 과학을 읽는 중 가장 관심 가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저는 큰 마트보다는 집 앞에 있는 중간크기의 마트에 자주 가는데 많은 물건을 구입하지 않기 때문에 빈손으로 그냥 들어갑니다. 바로 ‘고객의 손을 자유롭게 하라’ 라는 문장 이였습니다. 정말 제가 쇼핑을 하면서도 많이 공감이 됐던 부분 이였지만 쇼핑의 과학을 읽으면서 더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아서 이 내용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