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기업의 경영事例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3

선진기업의 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선진기업의 경영사례.hwp




논문에서 그는 스포츠화 시장에서 아디다스와 퓨마 등 독일 기업이 강하지만 스포츠화는 노동집약적인 상품이므로 노동…(To be continued )
다.
대학 졸업 후 스탠퍼드 경영대학원에 진학한 나이트는 日本(일본)기업이 카메라시장에서 값싸고 질 좋은 제품으로 독일기업의 아성을 무너뜨리고 있는 것에 강한 인상을 받게 된다 그래서 MBA 시절에 신발 시장을 주제로 석사논문을 썼다. 당시 스포츠화시장은 아디다스나 퓨마와 같은 독일기업에 의해 독점되고 있었고 육상도 예외는 아니었다.

선진기업의경영事例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선진기업의 경영事例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선진기업의경영사례 , 선진기업의 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선진기업의 경영사례.hwp( 20 )





%20경영사례_hwp_01.gif %20경영사례_hwp_02.gif %20경영사례_hwp_03.gif %20경영사례_hwp_04.gif %20경영사례_hwp_05.gif %20경영사례_hwp_06.gif




1. 나이키의 글로벌 아웃소싱

2. 고어사의 격자형 경영구조

3. 네슬레의 브랜드 전략(戰略)

4. 닌텐토의 게임기를 넘어

5. 다우케미컬의 경영계획 수립 기법

6. 디즈니의 Internet 비즈니스 전략(戰略)

7. 로열더치 쉘의 시나리오 경영

8. 꿈을 실현한 보잉-777

9. 시세이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10. 시티뱅크의 대담한 전략(戰略) 전환

11. 불황기에 혼자 승리하는 SONY의 비결

12. 사우스웨스트의 독창적 사업전략(戰略)

13. 산리오의 Kitty

14. 코카콜라의 브랜드 전략(戰略)

15.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화이자

16. IMF 무풍지대 삼원정공

부메랑 모양의 빨간색 나이키 상표는 도발적이다. 필 나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미국시장이 독일의 지배를 받고 있다는 현실에 많은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었다. 나이키는 스포츠를 이용해 세계 시장을 석권한 스포츠 기업이다. 나이키는 스타의 상징이고 젊음과 세련됨을 나타낸다. 그래서 전세계 youth이 나이키신발을 신고 싶어하고 나이키 모자와 티셔츠 입기를 원한다. 타이거 우즈가 어려운 퍼팅을 성공시키고 나서 오른손 주먹을 불끈 쥐는 승리의 제스처가 생각나고 마이클 조던이 프리드로 라인에서부터 뛰어올라 멋있게 덩크 슛을 성공시키는 장면이 떠오른다. 1957년 필 나이트는 미국 오리건 대학의 육상선수였고 빌 하우어만은 육상코치였다.
■ 나이키를 창조한 석사논문
나이키사는 필 나이트 회장과 빌 하우어만이 공동으로 創業(창업)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