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 strategy ] G마켓의 기업 analysis과 marketing strategy 12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2:11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hwp
conclusion(결론)
경영 전략 G마켓의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12
가. 서론
과거 - 구스닥에서 G마켓으로
-G마켓 마케팅 전략
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Internet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따 전자상거래 규모는 2004년 8조 2000억원, 2005년 10조 4000억원, 2006년 2 4분기 전자상거래 총 규모는 95조 9,650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6.7%, 전년동분기 대비 7.3% 증가하는 가운데 2006년 2 4분기 사이버쇼핑몰 거래액은 3조 2,328억원으로, 전분기에 비해서 852억원(2.7%), 전년동분기에 비해서는 7,579억원(3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G마켓의 과거와 현재
1. 선정동기
나. 본론
- SWOT 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온라인 쇼핑시장이 황금어장으로 급성장 하고 주요 업체들간의 1위 다툼이 치열하다.
1. 지마켓의 과거와 현재
Download :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hwp( 91 )
구스닥으로 시장에 진입할 당시 회사는 B2C의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에 진...
순서
2006년10월 4일 랭킹닷컴
[ 경영 strategy ] G마켓의 기업 analysis과 marketing strategy 12
다. G마켓의 marketing strategy - 목 차 - 가. 서론 - G...
- G마켓 회사개요
다.
가. 서론
- G마켓 선정동기
라. 참고한 문헌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6067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67_01_.gif)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6067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67_02_.gif)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6067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67_03_.gif)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6067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67_04_.gif)
![[경영전략] G마켓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6067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67_05_.gif)
- 4P analysis(분석)
설명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목 차 - 가. 서론 - G...
2006년 10월 8일 피앙
- 목 차 -
- G마켓 향후전망
G마켓의 마케팅 전략
나. 본론
G마켓이 이처럼 급성장한 것은 기존의 구스닥 이었던 사명을 G마켓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혁신 작업을 단행한 데서 기인한다. G마켓의 올해 상반기(1∼6월) 매출액은 652억 원, 옥션은 787억 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옥션의 3분의 1 수준이지만 이 또한 차이를 좁힐 가능성이 높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지난해까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 온 옥션을 G마켓이 빠르게 따라잡고 있는 것. 이 추세대로라면 G마켓의 거래액이 조만간 옥션을 넘어설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