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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위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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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26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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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일본)기업들도 수입규제를 당하게 되면 제품差別(차별) 화를 통해 새로운 현지시

통상위험관리
목차

통상위험관리

I. 제품시장영역의 조정
1. 제품差別(차별) 화
2. 수출시장 다變化

II. 전략(strategy)적 우위 강화
1.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
2. 연구개발투자와 특허기능 강화
3. 통상부서 확대
4.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III. 정치적 대응
1. 수입규제 Cause 의 제거
2. 수출자제와 수입증대
3. 전략(strategy)적 제휴 증대
4. 현지투자 증대
5. 현지소비자단체와의 유대강화

bibliography
통상위험관리

I. 제품시장영역의 조정

(1) 제품差別(차별) 화

반덤핑관세나 상계관세 부과, 관세인상이나 수량규제와 같은 긴급수입제한조치의 시행 등으…(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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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위험관리,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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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위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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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위험관리
다. 예를 들면 소형 컬러TV에 대한 반덤핑관세 부과에 대해 한국 가전업체들은 중대형 컬러TV로의 差別(차별) 화를 도모하였다.
통상위험관리
목차

통상위험관리

I. 제품시장영역의 조정
1. 제품差別(차별) 화
2. 수출시장 다變化

II. 전략(strategy)적 우위 강화
1.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
2. 연구개발투자와 특허기능 강화
3. 통상부서 확대
4.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III. 정치적 대응
1. 수입규제 Cause 의 제거
2. 수출자제와 수입증대
3. 전략(strategy)적 제휴 증대
4. 현지투자 증대
5. 현지소비자단체와의 유대강화

bibliography
통상위험관리

I. 제품시장영역의 조정

(1) 제품差別(차별) 화

반덤핑관세나 상계관세 부과, 관세인상이나 수량규제와 같은 긴급수입제한조치의 시행 등으로 수입규제가 실시되면 규제대상이 아닌 제품으로 差別(차별) 화하거나 다각화를 도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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