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讀書感想文]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 javascript3 | javascript.co.kr report

[讀書感想文]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3

[讀書感想文]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8 01:32

본문




Download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ppt




[讀書感想文]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설명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1.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2.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3.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4.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5.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6.gif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ppt( 33 )


독후감,죽은,CRM,다시,살리기,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CRM 구축을 위한 첫걸음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고객정보의 축척과 활용(데이터웨어하우스 구축)
방대한 양의 고객정보를 가공하라(데이터마이닝)
고객의 future(미래)가 보인다(스코어링)
기획에서 즉각적인 실행으로(전략(戰略) 운용시스템)
업무효율에 影響(영향)을 주는 요인
업무편의에서 고객편의로의 전환
목 차
CRM 구축을 위한 첫걸음 CS
CS란 :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CS활동이란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위한 활동(고객서비스 등..)
비용을 안들이고 하기 쉬운 CS…(생략(省略))


순서
[讀書感想文]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다.
전체 22,15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