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헛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2:18
본문
Download : 피자헛.ppt
순서
배달 전문업체인 도미노피자도 불황에는 배달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추세에 따라 올상반기 매출이 두자릿수 성장했다고 밝혔다.
불황에도 피자시장은 늘고 있따 1조 3000~ 4000억원 규모의 피자시장 중 올 상반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피자헛에 관한 고찰 [참고자료] 피자헛 홈페이지 네이버 지식 [이용대상]
지난해 약 3000억원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 도미노피자는 Internet 주문활성화와 해물, 야채등 등 웰빙 트랜드를 적용한 것이 결과 를 본 것으로 analysis하고 있따 도미노피자는 매장수도 작년말 305개에서 6월 현재 312개로 늘렸다.
다.
●marketing
[이용대상]
●피자헛 브랜드
피자헛, 피자헛 swot, 피자헛 4p, 피자헛 마케팅, 피자
이유는 불황으로 값비싼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던 고객이 상대적으로 가격이 싼 피자매장을 찾거나 배달피자를 선호하기 때문일것이다 또 지난해 치즈가격 폭등으로 문을 닫은 동네 피자 업체들이 많아 이를 ‘빅3피자 업체들이 흡수 한 것도 한 원인(原因)으로 analysis되고 있따
설명
Download : 피자헛.ppt( 92 )
전년에도 3900억원 매출을 올린 미스터피자는 성장세에 힙입어 올한해 4800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고있따 다이닝 강화, 샐러바 도입 등으로 소비자 욕구를 채워 준 것이 적중한 것으로 보고있따
●한국 피자헛의 역사
‘빅 3` 피자 업체들의 매출이 두자릿수 성장을 실현하고 있따
[참고資料] 피자헛 홈페이지
네이버 지식
●피자헛의 4P





피자헛에 관한 고찰
●피자헛
●피자업체의 빅3
●피자헛의 SWOT analysis
●피자업체의 빅3
지난해 4300억원으로 매출 1위를 주장하고 있는 피자헛은 올해 초 6000원의 점심 메뉴로 선보인 `스마트 런치 `의 선전으로 전년 동기 대비 두자릿 수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피자헛에 관한 고찰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재 355개 매장으로 피자 시장 1위에 올라선 미스터피자는 올 상반기 2300억원대의 매출로 전년대비 20% 안팎의 성장을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