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10년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3

잃어버린 10년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잃어버린 10년.hwp






ꡐ욕심쟁이 소비자ꡑ의…(투비컨티뉴드 )






잃어버린 10년
%2010년_hwp_01.gif %2010년_hwp_02.gif %2010년_hwp_03.gif %2010년_hwp_04.gif %2010년_hwp_05.gif

잃어버린 10년에 대한 글입니다.순서
잃어버린 10년에 대한 글입니다. 불황이 한창이던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도 음이온 가전, 아미노산과 녹차 음료, 배기 차단 청소기 등 ꡐ웰빙형 상품ꡑ이 큰 인기를 끌었다. 노무라 연구소의 2001년 보고서 역시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일벌레(Workaholic)에서 탈피해 가정으로 회귀하려는 움직임을 새로운 트렌드로 지적했다. 일단 ꡐ삶의 질ꡑ 향상의 혜택을 본 소비자들은 여간해서는 이전으로 돌아가려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웰빙 트렌드는 계속된다

일본에서의 웰빙 트렌드는 경제가 호황기에 있던 80년대 후반에 그 토대가 형성된 것으로 볼 수 있다아 일본은 88년부터 단계적으로 주5일제를 도입하기 처음 했다. 그는 ꡒ여가와 레저 등 웰빙 관련 활동이 앞으로 10년 정도는 일본 소비자들의 최고 관심사로 남아 있을 것ꡓ이라고 展望(전망) 했다.

일본의 웰빙 트렌드가 주는 시사점은 80년대 형성된 웰빙 성향이 버블이 꺼진 90년대에도 지속됐다는 점이다.잃어버린10년 , 잃어버린 10년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잃어버린 10년.hwp( 26 )




레포트/경영경제
잃어버린10년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이에 대해 이달 만난 니케이 산업소비연구소 나가야(永家) 주임연구원은 ꡒ웰빙에도 학습efficacy가 있다ꡓ는 意見(의견)을 제시했다.

Total 3,1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