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정책에 대한 경제 인구통계적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09:53본문
Download : ‘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정책에 대한 경제 인구통계적 분석.hwp
순서
‘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정책에 대한 경제 인구통계적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대입_3단계_자율화-최종완성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추진정책에 대해 살펴보고 이에 대한 여론을 분석하였습니다.대입_3단계_자율화-최종완성 , ‘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정책에 대한 경제 인구통계적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추진정책에 대해 살펴보고 이에 대한 여론을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
다섯째, 2013학년도 입시부터 수능에서 영어 과목이 폐지된다 인수위는 2013학년도부터 수능 영어시험을 문제은행식 영어능력 평가시험으로 대체한다는 계획이다. 대입자율화 3단계
2. 기대효율
3. 향후 대학입시 실질적 change(변화)
4. ‘대학입시 3단계 자율화’에 대한 여론
가. 긍정적 意見
나. 부정적 意見
5. ‘대학입시 3단계 자율화’정책을 경제 environment(환경) 과 인구통계학적으로 분석
가. 경제 environment(환경) 의 change(변화)
나. 인구통계적 측면
Ⅲ. 結論(결론)
넷째, 수능과목이 축소된다 2012학년도 입시부터는 수능 응시과목이 최대 5개로, 2013학년도 입시부터는 응시과목이 최대 4개로 줄어든다.
Ⅰ. 서론
Ⅱ. 본론
1. 대학입시 자율화 3단계 추진계획
가. 관치없는 대학선발 및 대입자율화 1단계
나. 대입자율화 2단계 : 수능 응시과목 축소
다. 현재 수험생들은 언어, 수리, 영어 3개 과목과 사회·과학탐구 영역에서 최대 4개 과목을 선택해 7개 과목, 여기에 제2외국어를 선택하면 모두 8개 과목에 응시하고 있따 인수위는 실제 대학이 전형과정에서 반영하는 탐구영역 과목은 2~3개뿐이어서 전형에 활용되지 않는 과목에 대한 불필요한 학습 부담이 있다고 보고 선택과목수를 줄이는 방법으로 수능응시 과목수를 4~5개로 축소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교육부가 개발 중인 政府(정부) 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으로 수능 영어시험을 대체, 활용하는 plan을 검토하고 있따 영어능력 평가시험의 성적은 등급으로 표기하고 복수의 응시 기회를 부여해 단 한 번의 시험으로 성적이 결정되는 부담을 덜어주기로 했다.
4. ‘대학입…(To be continued )
Download : ‘대학 입시 3단계 자율화’ 정책에 대한 경제 인구통계적 분석.hwp( 2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