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感想文] 반딧불의묘 / 반딧불의 묘 感想文 이 영화를 > javascript3 | javascript.co.kr report

[感想文] 반딧불의묘 / 반딧불의 묘 感想文 이 영화를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3

[感想文] 반딧불의묘 / 반딧불의 묘 感想文 이 영화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08:47

본문




Download : 반딧불의묘.hwp





이 영화를 보기 전 읽기와 쓰기 시간에 “다음시간에는 영화를 볼 거에요~”라는 말씀에 기분이 좋았다. 소리도 별로였고. 그게 중요한 게 아니지만. 이 영화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이다.’ 라고 생각하면서 영화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내 비판적인 생각이 싹트게 한 대사가 들렸다. 그래서 들뜬 기분에 중앙 도서관에 일찍 와서 공부하는 척도 좀 해주고. 영화를 스타트하는데 일단 화질이 안 좋았다. 이 남매보다 아니, 일본에 있는 모든 사람...


설명

다.)








감상문 반딧불의묘 / 반딧불의 묘 감상문 이 영화를
반딧불의 묘 감상문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그냥 일상이 대피하는 생활인 듯이. 전쟁이 일상생활이라고 생각하면 끔찍하다. 세츠코 어머니의 옷을 팔아 쌀을 뺏고 자신의 자식들만 쌀밥을 챙겨주고 아이들에게는 죽으로 식사를 대신하게 하고 심지어는 별일도 아닌 일에 구박을 하기도 했다.
순서
참다못한 남매는 방공호를 자신들의 집으로 삼고 힘겨운 생활을 하다가 세츠코와 오빠의 죽음으로 이 영화는 끝을 맺는다. ‘아 맞아 2차 세계대전의 주최국이 일본이었지 ’ 이 생각 갑자기 떠올랐다. 집은 불에 타버리고 미리 돌봐주기로 한 집에 도착하자 처음 아주머니의 태도는 친절했다. 세츠코의 가족은 어느 날 공습으로 인해 흩어지고 어머니는 돌아가시면서 남매 둘이 전쟁 속 세상에 남게 된다된다.



Download : 반딧불의묘.hwp( 29 )


반딧불의묘-6333_01_.gif 반딧불의묘-6333_02_.gif 반딧불의묘-6333_03_.gif


반딧불의 묘 감상문 이 영화를 보기 전 읽기와 쓰기 시간에 “다음시... (참고 : 1page는 표지 입니다.)
나도 전시에 그렇게 행동할 수 있었을까 지금 내 정신 상태라면 자살했을지도 모르지. 이 영화에서 정신 상태 1등인 사람을 고르라면 난 세츠코의 오빠를 고르고 싶다. 어쩜 그 아이는 잘 먹지도 못하면서 잘 뛰어다니고 동생도 잘 돌보는지 신기했다.
그러나 세츠코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알고 이 아이들이 이 집에 계속 머무를 거라는 생각이 들자 아주머니의 태도는 180° 달라졌다. 그러면서 ‘아.. 이 남매 정말 불쌍하다. “우리 대 일본제국이 패했다고요 그럴 리 없어!” 뭐 이런 식의 대사였다. 영화를 보면서 자매가 불쌍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적의 폭격에 주민들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이 대피하는 모습을 보고 적잖이 놀랐다.

[感想文] 반딧불의묘 / 반딧불의 묘 感想文 이 영화를

반딧불의 묘 感想文 이 영화를 보기 전 읽기와 쓰기 시간에 “다음시... (참고 : 1page는 표지 입니다.
전체 22,15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