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현대건설(HillState)의 marketing 광고 전략(戰略) 분석 > javascript3 | javascript.co.kr report

현대건설(HillState)의 marketing 광고 전략(戰略) 분석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건설(HillState)의 marketing 광고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17:34

본문




Download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hwp




아파트가 브랜드화가 되기 전까지 우리나라의 댐과 터널, 고속도로, 국회의사당, 대학건물, 컨벤션 센터, 발전소 등을 지으며 현대건설은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갖췄고 내구성과 편의성 또한 가지게 되었다. ※ 동일 제목의 발표용 파워포인트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현대건설(HillState)의marketing 광고전략(戰略) 분석


Download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hwp( 45 )


다.

2) Weakness
하지만 현대 건설의 오래된 전통은 다른 면에서 바라본다면 딱딱하고 무거우며 진부한 이미지를 가지기 쉽다는 약점이 있따 아파트 브랜드의 종류가 거의 없던 시절 현대건설은 고급화된 이미지를 가지기 보다는 튼튼하고 건실한 공간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현대건설(HillState)의마케팅광고전략분석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건설(HillState)의 marketing 광고 전략(戰略)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현대건설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해서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와 SWOT분석 및 현재의 현대건설 광고를 분석하고 현대건설이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그 이미지가 어떠한 방향으로 소구되고 유지되어야 할지를 살펴본 reference(자료)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이 민간 주거공간인 아파트까지 이어져 명실상부한 아파트 종가로서의 현대건설을 고객들은 고집해왔다. 따라서 현재 다른 브랜드 아파트들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서의 이미지는 가지기 힘들었고, 이미지에 민감하게 reaction response하는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기엔 역부족이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따라서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Hillstate)`라는 브랜드 네임을 걸고 새롭게 브랜드 이미지를 …(skip)


현대건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와 SWOT분석 및 현재의 현대건설 광고를 분석하고 현대건설이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그 이미지가 어떠한 방향으로 소구되고 유지되어야 할지를 살펴본 자료입니다.

※ 동일 headline(제목)의 발표용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순서
설명

현대건설(HillState)의%20마케팅%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1.gif 현대건설(HillState)의%20마케팅%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2.gif 현대건설(HillState)의%20마케팅%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3.gif 현대건설(HillState)의%20마케팅%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4.gif 현대건설(HillState)의%20마케팅%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5.gif 현대건설(HillState)의%20마케팅%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6.gif


Ⅰ. 서론


Ⅱ. SWOT analysis

1. 내부 環境
2. 외부 環境

Ⅲ. STP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광고 analysis
1. 크리에이티브 analysis
2. 감성적 소구
3. 표현 방법

Ⅴ. 광고 戰略 수립
1. 전통강조
2. 실력주의(meritocracy)
3. 가족적인 이미지

Ⅵ. 結論

60년 전통의 현대건설은 오래된 歷史와 전통을 지니고 있따 이에 따라 기술과 노하우까지 갖추고 있으며 고객들은 이러한 믿음에 따라 신뢰하는 경우가 많다.
Total 22,1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