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인터넷고객충성도 > javascript3 | javascript.co.kr report

인터넷고객충성도 > javascript3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고객충성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02:55

본문




Download : 인터넷고객충성도.hwp





Reichheld와 Sasser는 그들의 논문(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from Services)D에서 고객유지율의 5% 증가는 이익을 諒%에서 95瑞까지 증가시킨다는 conclusion(결론)으로 많은 경영자들을 놀라게 했는데 실제로 고객확보를 위해 들어가는 비용은 전통적인 소매채널보다 전자상거래에서 훨씬 높은 경우가 많다. 만약 경영자들이 그들의 가장 수익성 있는 기존 고객들로부터 로열티를 신속하게 얻어내지 못하면 그들은 가격에 가장 민감한 구매자들의 변덕스러움을 채워줘야 하는 비참한 future(미래)에 직면할 것이다. 그렇지
만 future(미래)의 수익은 훨씬 높은 비율로 가속화될 수 있다 의류, 전자 소매에 있어서 반복고객들은 관계가 지속되는 24-30개월 안에 그들이 처음 6개월 동안 구매했던 것의 두 배 이상…(To be continued )

인터넷고객충성도
다. 가령 의류 전자소매의 경우, 신규고객들은 실제상점과 online 상점을 함께 운영하는 전통적인 소매상 보다 전적으로 인터넷(Internet) 영업만을 하는 회사들에게 20%에서 40%정도의 더 많은 원가를 발생시킨다.
인터넷(Internet) 고객들은 원래 변덕스럽고, 새로운 유행을 찾아 몰려갈 것이라는 일반적인 예상과는 달리, 실제로 인터넷(Internet)은 기업 대 고객, 그리고 기업 대 기업 영역 모두에 있어서 매우 끈끈한 장소로 판정되었다.



인터넷고객충성도



Download : 인터넷고객충성도.hwp( 85 )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고객충성도인터넷고객충성도 , 인터넷고객충성도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넷고객충성도
인터넷고객충성도_hwp_01.gif 인터넷고객충성도_hwp_02.gif 인터넷고객충성도_hwp_03.gif 인터넷고객충성도_hwp_04.gif 인터넷고객충성도_hwp_05.gif 인터넷고객충성도_hwp_06.gif


인터넷(Internet) 고객 충성도

목차

인터넷(Internet) 고객 충성도

Ⅰ. 인터넷(Internet)에서 고객충성도 구축의 중요성

Ⅱ. 고객충성도 分析(분석)

1. 고객추성도 分析(분석)의 concept(개념)
2. RFM / LTV 分析(분석)
1) RFM
2) LTV

Ⅲ. 고객충성도를 위한 고객 만족과 online 지원 strategy의 결정

1. 고객만족과 online 지원
2. 고객지원 비용-품질 상쇄관계
1) 비용집중 대 품질집중
2) 소비자 지원을 위한 비용-품질 선택
3. 동적인 실행 경로



인터넷(Internet) 고객 충성도

I. 인터넷(Internet)에서 고개궁성도 구축의 중요성

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에 대해 생각해 보면 고객 충성도가 머리 속에서 떠오르는 첫 번째 아이디어는 아닐 것이다. 그것은 초기단계에서 손실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날의 대부분의 online 고객들은 로열티를 향해서 명확한 성향을 보여주고 있으며, 왱 기술들은 올바르게 사용된다면 그러한 고유의 로열티를 강화시킨다. 많은 전자상거래 기업 경영자들이 `요컨대 고객들이 단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이탈하고, 보다 유리한 거래를 위해 데이터베이스를 찾아 헤매는 세상에 고객 충성도라는 구시대적 발상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라고 생각할 지도 모르지만 연구결과에 의하면 전혀 그렇지 않은 것으로 드러난다.
Total 22,1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