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分析,CGV마케팅전략(戰略) ,CGV分析,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戰略) ,롯데시네마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03:13
본문
Download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pptx
Download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pptx( 34 )
_SLIDE_1_
CGV vs. LOTTE CINEMA
Principles of Management
2012-10-24
1
_SLIDE_2_
목 차
2012-10-24
2
01 선정 이유
02 산업 analysis
03 기업별 analysis
1) CGV
2) 롯데시네마
04 동향 analysis
1) 기업인지도, 선호도
2) 스크린 동향
3) 시장 점유율 동향
05 경쟁環境
1) 4P
2) SWOT
3) STP
06 경쟁展望 및 conclusion
_SLIDE_3_
01 선정이유
2012-10-24
3
영화산업의 증가
멀티플렉스 산업의
다양한 서비스 경쟁
여가 시간 증가
_SLIDE_4_
02 산업 analysis
2012-10-24
4
영화 산업의 구조
영화 산업 생산 과정
_SLIDE_5_
02 산업analysis
2012-10-24
5
한국 영화 산업의 수익 구조
_SLIDE...
_SLIDE_1_
CGV vs. LOTTE CINEMA
Principles of Management
2012-10-24
1
_SLIDE_2_
목 차
2012-10-24
2
01 선정 이유
02 산업 analysis
03 기업별 analysis
1) CGV
2) 롯데시네마
04 동향 analysis
1) 기업인지도, 선호도
2) 스크린 동향
3) 시장 점유율 동향
05 경쟁環境
1) 4P
2) SWOT
3) STP
06 경쟁展望 및 conclusion
_SLIDE_3_
01 선정이유
2012-10-24
3
영화산업의 증가
멀티플렉스 산업의
다양한 서비스 경쟁
여가 시간 증가
_SLIDE_4_
02 산업 analysis
2012-10-24
4
영화 산업의 구조
영화 산업 생산 과정
_SLIDE_5_
02 산업analysis
2012-10-24
5
한국 영화 산업의 수익 구조
_SLIDE_6_
02 산업analysis
2012-10-24
6
영화 산업의 동향
- 연간 관객수(2xxx년 기준)
1억 5,959만 명(+8.7%)
1인당 영화 관람횟수 3.15회
- 국내 극장 동향(2xxx년 기준)
멀티 플렉스는 전체 스크린 82.2%
전체 관객 수의 98.1%를 차지
- 극장 및 스크린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으나 최근에는 정체
_SLIDE_7_
02 산업 analysis
2012-10-24
7
영화 산업의 추이- 상영관의 대형화, 고급화
_SLIDE_8_
02 산업 analysis
2012-10-24
8
영화 산업의 추이 - 영화 산업의 계열화
Before
제작 및 투자 그리고 배급과 상영이
각각 독립된 형태로 이루어졌음
After 수직계열화와 결합화
제작 및 투자, 배급, 상영이
대기업(대형자본)에 의해서 통합되어
한번에 이루어짐
=` 거래비용 절감, 스크린 배분 우위
…(생략(省略))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分析,CGV마케팅전략(戰略) ,CGV分析,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戰略) ,롯데시네마分析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 vs 롯데시네마 영화산업 CGV마케팅전략 CGV 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 롯데시네마
설명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分析,CGV마케팅전략(戰略) ,CGV分析,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戰略) ,롯데시네마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GV,vs,롯데시네마,영화산업,CGV마케팅전략,CGV,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