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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3 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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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사업체 선정배경 및 property(특성), 1. 업종개요, 2. 사업체 선정배경, 3. 컴퓨터 네트워크 게임방의 property(특성), , Ⅱ.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분석, 1.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규모, 2. Computer Network Game-room시장 성장 展望분석, , Ⅲ. 경쟁업체 분석, 1. 경쟁업체 개요,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강·약점 분석, 4. 잠재 경쟁사 분석, , Ⅳ. 주요 고객층 선정, 1. Internet 이용자수 파악, 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 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 4. 직업/학력에 따른 고객층 선정, , Ⅴ. 창업비용 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창업비용 산정, 2. 창업 자금 조달 방법(Venture Fund Financing Method), 3. 자금운용방법, , Ⅵ. 제품/서비스 제공 및 홍보戰略, 1. 제품, 2. 서비스, 3. 제품 촉진 戰略, , Ⅶ. 창업 후 1연간 예상매출 규모/손익분기점 파악, 資料크기 : 62K




순서

Ⅰ. 사업체 선정배경 및 특성, 1. 업종개요, 2. 사업체 선정배경, 3. 컴퓨터 네트워크 게임방의 특성, , Ⅱ.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분석, 1.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규모, 2. Computer Network Game-room시장 성장 전망분석, , Ⅲ. 경쟁업체 분석, 1. 경쟁업체 개요,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강·약점 분석, 4. 잠재 경쟁사 분석, , Ⅳ. 주요 고객층 선정, 1. 인터넷 이용자수 파악, 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 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 4. 직업/학력에 따른 고객층 선정, , Ⅴ. 창업비용 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창업비용 산정, 2. 창업 자금 조달 방법(Venture Fund Financing Method), 3. 자금운용방법, , Ⅵ. 제품/서비스 제공 및 홍보전략, 1. 제품, 2. 서비스, 3. 제품 촉진 전략, , Ⅶ. 창업 후 1연간 예상매출 규모/손익분기점 파악, FileSize : 62K , PC 게임방 사업계획서생활문화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창업



Ⅰ. 사업체 선정배경 및 속성
1. 업종개요
2. 사업체 선정배경
3. 컴퓨터 네트워크 게임방의 속성

Ⅱ.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analysis(분석)
1.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규모
2. Computer Network Game-room시장 성장 전망analysis(분석)

Ⅲ. 경쟁업체 analysis(분석)
1. 경쟁업체 개요
1. 創業 1년 후 총 매출액
1. 創業 1년 후 총 매출액
1. 創業 1년 후 총 매출액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강·약점 analysis(분석)
4. 잠재 경쟁사 analysis(분석)

Ⅳ. 주요 고객층 선정
1. 인터넷(Internet) 이용자수 파악
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
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
4. 직업/학력에 따른 고객층 선정

Ⅴ. 創業비용 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創業비용 산정
2. 創業 자금 조달 방법(Venture Fund Financing Method)
3. 자금운용방법

Ⅵ. 제품/서비스 제공 및 홍보전술
1. 제품
2. 서비스
3. 제품 촉진 전술

Ⅶ. 創業 후 1연간 예상매출 규모/손익분기점 파악

현대 사회는 정보화 사회이다. 따라서 컴퓨터와 관련한 인터넷(Internet) 등을 모르면 각 개인은 이 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이러한 네트워크 게임방은 가정에서 소화하지 못하는 새로운 관념의 컴퓨터 게임을 구…(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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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생활문화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창업,생활문화,사업계획


다. 이러한 단점 등을 극복한 것이 인터넷(Internet) 전용선을 이용한 네트워크 게임방 이다. 이런 까닭으로 컴퓨터와 인터넷(Internet)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아 특히 초․중․고등학생의 신세대들과 대학생, 심지어 20대 후반의 직장인들까지 가정에서 통신/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거나 게임을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다아 하지만 인터넷(Internet) 사용이나 게임을 가정에서 할 경우 장시간 접속에 따른 비용의 문제, 속도 등의 문제, 다양하지 못한 게임종류, 게임 CD 및 부대비용 등의 단점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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