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 > javascript2 | javascript.co.kr report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 > javascript2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09:13

본문




Download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hwp




그는 연구의 결과로 다각화라는 방식에 의한 strategy적 위치와 구조적 change(변화)는 경제적 성과를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는 데 필연적이라는 것을 밝혔다.

자료명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에 대한 레포트 과제물입니다.
Chandler의 연구는 다각화를 기업의 경영성과와 관련되는 독립적인 활동으로 보고 연구한 선도적인 시도였다.
이러한 관점은 기업의 시스템을 재무 시스템, 생산 ․ 마케팅 시스템, 인사 ․ 노무 시스템과 같은 여러 하위 시스템으로 구성되는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파악한 것이었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資料명 :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


개념정의특징특성,유형원인방안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에 대한 리포트 처리해야할문제물입니다...
Montgomery는 다각화와 시장구조 및 경영성과간의 관계를 회귀分析(분석)을 통하여 살펴보았다. 1963년도의 241개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한 그의 연구에서는 기업의 다각화 정도와 수익률은 정(+)의 상관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Forturn”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 중 128개 기업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 다각화수준이 높은 기업들이 다각화수준이 낮은 기업들보다 平均(평균)수익률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reference(자료) title : 제품 다각화strategy과 기업성과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




다각화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경험적인 증거를 제공하려고 시도한 Rhoades는 다각화가 가격대비 비용 마진에 체계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명제에 대하여 시험적인 지지를 하였다.

Download :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hwp( 48 )



제품 다각화책략과 기업성과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2264_01_.jpg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2264_02_.jpg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2264_03_.jpg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2264_04_.jpg

제품 다각화strategy과 기업성과

제품 다각화strategy의 유형과 성과에 대한 기존이 실증연구결과들도 다소 상반되게 나봤다. 이는 상대적으로 다각화의 수준이 높은 기업들이 낮은 기업들에 비해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준다. 즉 대체적으로 Rumelt(1974, 1980)가 제시한 바와 같이 관련형
다.
그러나 Rhoades가 개선된 1967년도의 reference(자료)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다각화 측정(measurement)치를 개발하여 연구한 결과 초기연구와는 빨리 다각화가 보다 광범위하게 측정(measurement)되었을 때 다각화는 수익률에 부(-)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의 대기업 중 4개 회사(듀퐁, 제네럴 모터스, 스탠다드 오일, 시어스)를 分析(분석)한 그의 연구결과 다각화라는 방식에 의한 strategy적 위치와구조적 change(변화)는 경제적 성과를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는 데 필연적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는 명제를 내세웠는데, 이는 곧 기업의 구조가 장기적으로 environment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해 strategy적으로 개혁 내지 개선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제품 다각화전략과 기업성과
순서



Lamont와 Anderson은 1982년도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중 무작위로 추출한 50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순수 다각화strategy과 경영성과의 측정(measurement)치(ROE, ROI, ROA, GRS)간에 유의적인 관계가 있음을 밝혀내었다.
설명


제품다각화에 대한 연구에는 다각화에 대한 기업의 의사결정 문제와 다각화의 성격 ․ 형태(MacDonald, 1985), 다각화의 경영(Leontaides & Tezel, 1981) 등의 연구들이 포함된다 이 중 가장 광범위한 연구흐름은 제품다각화와 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것이다. 그의 연구는 비교경영사의 관점에서 이루어졌으며, 구조는 strategy을 따른다.
Total 22,4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