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촉각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14:55
본문
Download : [1000원]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감성 마케팅 중 이 촉각 마케팅은 말 그대로 몸에 닿는 느낌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의 선택을 받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LG전자가 히트를 친 제품으로 초콜릿 폰…(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촉각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촉각,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1.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2.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3.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4.gif)
촉각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1000원]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0 )
설명
촉각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다.
-백화점의 의류매장의 경우 고객들이 옷을 구매하기 전에 판매원이 옷을 만져보기를 권유하거나 직접 입어보도록 해 고객이 직접적으로 경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암웨이는 버그(Bug)라는 가구 윤택제 , 세제 , 샴퓨 , 방향제 등 갖가지 암웨이 제품들을 총 망라하는 샘플 상자로서 암웨이 판매원은 이 버그를 잠재고객에게 하루 , 이틀 무료로 사용하도록 권유해 고객이 부담 없이 우수한 암웨이의 제품을 직접 써보도록 하고 있습니다.유아용품의 경우는 아이피부와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소재,땀 흡수가 잘되고 항상 뽀송뽀송한 느낌을 주는 소재 등을 찾게됩니다. 이러한 호로그램은 매장뿐만 아니라 아트센터나 갤러리 등에서 회원고객과 직접 만나 고객의 reaction response을 유도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감성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심리적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채,형태,소재를 통해 형상화 시키는 것을 말한다.
-아이들 용품의 경우 촉감을 굉장히 중요시 합니다.
촉각 마케팅 사례(instance)
-샘플마케팅의 대표적인 기업은 다단계 마케팅으로 잘 알려진 암웨이(Amway)입니다. 촉각 마케팅
촉각 마케팅이란
촉각 마케팅은 감성마케팅(오감 마케팅 수단)의
한 부분이다.
-세포라(Sephora)는 기존 화장품 산업의 고정관념을 깨고서 판매원에게 제품 판매를 강요하기 보다는 고객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여 판매원은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만을 물어보고 모든 제품은 고객이 손으로 직접 집어 시험 삼아 발라 볼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을 하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키엘”은 압구정동에 매장을 설치해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샘플 호로그램을 벌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