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광고 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4:00
본문
Download :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hwp
이렇듯 여러 시리즈를 보면 HOT6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에너지 드링크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아 위 광고는 피곤한 나머지 쇄절기에 영수증이 아닌 상품권을 쇄절해 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담고있다아 이와 같이 입술이 바짝 마를때 립글로즈를 발라야 하지만 피곤하여 딱풀을 바르는 실수를 저지르거나, 버스를 탈 때 현금이 아닌 카드를 집어 넣어버리거나 하는 피곤하기에 생길수 있는 여러 상황을 재밌게 묘사하여 우리 일상을 표현하고 있다아
또 다른 카피로는 ‘바쁘니까 청춘이다’ 이 말…(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hwp( 40 )


설명
재미있는 광고 example(사례) 분석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 ,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재미있 광고 사례
순서
재미있는 광고 example(사례) 분석
재미있,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국내에 많은 유입이 이루어져 기존의 에너지드링크시장보다 넓어졌다.레포트/경영경제
재미있는광고 instance(사례)分析(분석)
제품: HOT6
‘청춘 차렷!!! 핫6’ 많이 들어본 광고 카피이다. 기업광고로는 익스트림 스포츠의 아찔한 영상들을 모아서 당신도 도전할 수 있다아는 마음을 갖게 한다. 이렇게 넓어진 것을 가까운 곳에서도 체감할 수 있다아 근처 편의점에 가보면 에너지드링크 종류가 많은 것을 볼 수 있다아 경쟁 상품이 많기 때문에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리기위해서는 불가피하게 홍보가 필요하게 되었다. 레드불은 여러 가지 익스트림 스포츠를 후원하는 회사이면서 음료수 회사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드불에 반해 HOT6는 우리 생활에 밀접한 influence을 미친다. 에너지 드링크인 핫6의 광고 속 대사이다. 날개를 달아준다는 레드불의 광고카피를 따르는 광고이다. 또한 광고는 우리 사회의 일부분을 끄집어내어서 HOT6의 필요한 순간을 적절히 표현하고 있다아
청춘~ 차렷 이 말이 전하는 바가 ‘청춘이여 정신을 차려라’ 이 말을 알리기 위해 정신을 차려야 할 여러종류의 시리즈를 만들어 광고로 내보내었다. 대표적인 광고를 보자
위 영상과 같이 HOT6는 우리 생활에서 피곤하기에 일어날법한, 혹은 한번쯤은 경험한적이 있는, 한번쯤은 들어 본듯한 이야기 소재를 가지고 CF를 만들었다.
에너지드링크하면 레드불을 먼저 떠 올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