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베이커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5:1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베이커리.hwp
그리고 우리가 입점하려는 곳과 멀리 떨어져 있다아깨끗하고 우아한 느낌의 고급스러움을 지향하는 경향으로 이동에 따라 학교 및 주거지역에 깔끔하고 세련된 형…(省略)
베이커리 사업계획서 입니다.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는 커피숍이나 찻집은 현재 2개점으로 미약하다.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베이커리
Download : 사업계획서 베이커리.hwp( 76 )
설명
,기타,사업계획
목차
Ⅰ.現況analysis
1.사업명 : “MINI HOUSE” 베이커리 카페점
2.사업의 개요와 추진 배경
3.베이커리 카페의 定義(정의)
4. 環境(환경) analysis
1)내부 環境(환경) analysis
① 경쟁사 analysis : 동종 업체(타 베이커리 카페)
오봉팽 (au bon pain) 신라명과 투썸플레이스 파리크라상
카페 뚜레쥬르
②경쟁사 analysis: 이종업체 (커피전문점, 샌드위치 전문점 등)
스타벅스커피빈 슐라스키 델리 시나본
2)외부環境(환경)analysis
1) 인구 통계학적 analysis
2) 소득소비環境(환경)analysis
3)사회/文化(문화)環境(환경) analysis
4) 정치/경제環境(환경) analysis
5) 소비자 環境(환경) analysis
5. 베이커리 카페의 전망
Ⅱ. MINI HOUSE의 광주 상무지구 입점 및 사업성 예측
1. SWOT analysis
2. STP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 martet
3.positioning map
3. 상권 analysis
1) 입지특constituent 석
2) 경쟁특constituent 석
3) 주민특constituent 석
4) analysis결과
4. 7P를 통한 marketing 戰略
1) Process Management (작업진행관리)
2) Physical Facility (물리적 시설, 環境(환경))
3) Personnel (조직/인적자원관리(내부 marketing ))
4) Product (제품)
5) Promotion (촉진)
6) Price(가격)
7) Place(장소 또는 유통)
5. 재무 analysis
1) 매출analysis
2) 초기 비용 analysis
3) 추정손익 계산서
6. 맺음말
① 주력 상품의 재포지셔닝
② 중·소형화
i. 샌드위치 전문점인은 아침 늦은 시간이 10시에 오픈하여 아침고객을 확보하지 못하고 배달도 하지 않고 있었다.보고서ㅋㅋ
순서
사업계획/기타






베이커리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입니다. 보고서ㅋㅋ , 사업계획서 베이커리기타사업계획 ,
다. 광고도 하고 있지 않아서 우리 업종과 비슷하여 유력한 경쟁업체 이지만 광고 하지 않는 점과 아침 늦게 오픈 한다는 점을 이용하여 아침고객을 확보를 위한 戰略을 세워야 한다.
ii. 주변상권은 주로 호프집으로 커피도 같이 팔지만 대다수가 오후에 문을 열고 내부 분위기도 호프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어둡고 측측한게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