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정이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事例(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5:1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정의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hwp
[교육학] 정이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事例(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
定義(정의)공동체
PARTⅠ도덕성 발달을 위한 ‘定義(정의) 공동체’접근
1. 도덕성 발달 단계의 定義(정의)와 특징
2. 콜버그 理論의 전체적인 흐름, 그리고 비판
3. 도덕성 발달을 위한 `定義(정의) 공동체` 접근
PARTⅡ영화와 나의 경험사례(instance) analysis
1. 영어 스터디 그룹에서 있었던 일
2.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살펴본 定義(정의)로운 공동체
PARTⅢ 도덕 교육에의 적용
1. 定義(정의) 공동체 접근의 실제
2. 한겨레신문(2002년 9월 29일)으로 본 대한민국 학교의 reality(실태)
3. 도덕 교육 수업 현장에서 교사는
4. 내가 실제로 수업을 한다면
5. ‘집단 활동의 원리`로 가르치고 배우기
6. 지도안 작성
7. 활동지
-들어가면서-
이 project를 통해 중점적으로 다루고자 하는 것은 콜버그의 `定義(정의)로운 공동체`입니다. 이 주제를 선택한 이유는 콜버그의 定義(정의)로운 공동체에 대한 理論은 여러 理論들 중 제가 가
定義(정의)공동체
PARTⅠ도덕성 발달을 위한 ‘定義(정의) 공동체’접근
1. 도덕성 발달 단계의 定義(정의)와 특징
2. 콜버그 理論의 전체적인 흐름, 그리고 비판
3. 도덕성 발달을 위한 `定義(정의) 공동체` 접근
PARTⅡ영화와 나의 경험사례(instance) analysis
1. 영어 스터디 그룹에서 있었던 일
2.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살펴본 定義(정의)로운 공동체
PARTⅢ 도덕 교육에의 적용
1. 定義(정의) 공동체 접근의 실제
2. 한겨레신문(2002년 9월 29일)으로 본 대한민국 학교의 reality(실태)
3. 도덕 교육 수업 현장에서 교사는
4. 내가 실제로 수업을 한다면
5. ‘집단 활…(skip)
설명
[교육학] 정이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事例(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
순서
교육학,정의공동체,도덕성,발달,영화와,경험사례,함께,사,세상,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정의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 , [교육학] 정의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정의공동체 도덕성 발달 영화와 경험사례 함께 사 세상
Download : [교육학] 정의공동체 - 도덕성 발달 - 영화와 경험사례 분석 - 4. 함께 사는 세상.hwp( 71 )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