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마케팅 책략, SWOT分析(분석), 4P, STP 조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8:49
본문
Download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hwp
3. S.T.Panalysis
S - 시장세분화
주류시장에서 약이 되는 술을 만들었다.
③ 틈새시장 戰略
- 20대 직장 여성과 외국인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장 기반을 다짐.
외국인에게는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P - 포지셔닝
▶ 20대 직장여성의 경우(Launching Target)
“한잔할까? 남자 빼고· 술맛은 여자가 더 잘 안다.
예쁘고 세련된 제품디자인으로 여성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③ 틈새시장 戰略
- 20대 직장 여성과 외국인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장 기반을 다짐.
외국인에게는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라는 카피로 여성층에 호소하였다.
몸에 좋은 것을 찾는 웰빙족을 겨냥하였다.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들을 공략했다.레포트/경영경제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마케팅 책략, SWOT分析(분석), 4P, STP 조사分析(분석)
Report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analysis, 4P, STP 조사analysis )
목 차
1. 이념
2. 성공의 키워드
3. S.T.Panalysis
4. 4Panalysis
5. S.W.O.Tanalysis
1. 이념
근본을 되찾는 전통주의 (BTB)
한국의 전통문화를 술을 통해서 전세계로 알리는 문화 메신저
2. 성공의 키워드
① 적절한 타이밍
-전통주시장의 급성장과 여성권력의 신장과 맞물림
술을 잘 못하는 직장여성이 많이 늘어남.
② 광고 컨셉의 적절함
- 적절한 광고모델 선택으로 인한 Synergy효과(效果)
젊은 층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삶았다.
T - 목표(goal)
20대 여성을 공략했다.
▶애주가 (Launching Target)
회사 주변지역 프렌차이즈점(다주헌)운영함하면서 회식자리나 술자리…(省略)
산사춘,성공적인,경영전략,마케팅,전략,SWOT,P,ST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책략 및 마케팅 책략, SWOT分析(분석), 4P, STP 조사分析(분석)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산사춘 성공적인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SWOT P STP
Download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hwp( 94 )






순서
다.
여성을 위한 술이 없다는 틈세시장을 공략하였다.
3. S.T.Panalysis
S - 시장세분화...
Report
( 산사춘의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analysis, 4P, STP 조사analysis )
목 차
1. 이념
2. 성공의 키워드
3. S.T.Panalysis
4. 4Panalysis
5. S.W.O.Tanalysis
1. 이념
근본을 되찾는 전통주의 (BTB)
한국의 전통문화를 술을 통해서 전세계로 알리는 문화 메신저
2. 성공의 키워드
① 적절한 타이밍
-전통주시장의 급성장과 여성권력의 신장과 맞물림
술을 잘 못하는 직장여성이 많이 늘어남.
② 광고 컨셉의 적절함
- 적절한 광고모델 선택으로 인한 Synergy효과(效果)
젊은 층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삶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