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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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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20 0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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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vs D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불평관리에 실패한 기업 ; 도요타 자동차
(1) 도요타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와 성능간의 괴리
(3) 기대 불일치에 따른 소비자 불평확산
(4) 소비자 불평에 대한 기업의 대응 태도
(5) 리콜 사태 이후의 alteration(변화)

2. 불평관리에 성공한 기업 ; 델(Dell) 컴퓨터
(1) 델(Dell)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델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
(3) 기대 불일치에 대한 소비자 불평 확산
(4) Web 2.0 시대에 발맞춘 현명한 대처

3. 시사점
(1) 소비자의 역할 alteration(변화)
(2) 불평을 자발적으…(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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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vs D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불평관리에 실패한 기업 ; 도요타 자동차
(1) 도요타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와 성능간의 괴리
(3) 기대 불일치에 따른 소비자 불평확산
(4) 소비자 불평에 대한 기업의 대응 태도
(5) 리콜 사태 이후의 alteration(변화)

2. 불평관리에 성공한 기업 ; 델(Dell) 컴퓨터
(1) 델(Dell)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델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
(3) 기대 불일치에 대한 소비자 불평 확산
(4) Web 2.0 시대에 발맞춘 현명한 대처

3. 시사점
(1) 소비자의 역할 alteration(변화)
(2) 불평을 자발적으로 기업에게 말해줄 수 있는 공간 마련

4. 아이디어
(1) 통곡의 벽
(2) 네이밍 제도

Ⅲ. conclusion

Ⅳ. 출처
Ⅰ. 서론

밀폐용기 업체 락앤락은 고객의 불만 때문에 2007년 내놓은 내열 유리용기를 두 차례(次例) 고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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