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flight(항공)의 마케팅 광고 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9:46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hwp
또한 실속파, 스페셜, 휴양리조트 이 세가지로 나뉘어 취향에 맞는 적절한 여행을 선택하기 쉽게 되어 있다는 것이 長點이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대한항공의마케팅광고전략분석 , 대한항공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flight(항공)의마케팅광고strategy分析(분석)
대한flight(항공)의 마케팅 광고 strategy 分析(분석)
Download : 대한항공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hwp( 70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flight(항공)의 마케팅 광고 strategy 分析(분석) 리포트로 현재의 flight(항공)사 시장環境(환경)과 경쟁環境(환경), STP 分析(분석) 및 SWOT 分析(분석)을 통한 마케팅 strategy을 요약한 리포트입니다.
<여객외의 시장>
① 부정기航空(항공) 사 - 화물운송서비스 - 밸류가 여객서비스보다 높고 야간운항이라 유휴航空(항공) 기를 이용할 수 있는 長點이 있다 그러나 One way 운항이라 왕복 화물 확보가 관건.
② 원동기정비공장-04년 6월 외국 航空(항공) 사인 UA사의 수주 엔진정비가 있었음. 자사의 정비기술과 설비를 기반으로 엔진정비분야에서 연간 약 100억의 매출예상.
6. marketing 책략
(1) 대한航空(항공) 의 7P 책략
1. Product
대한航空(항공) 의 사업 활동은 서비스산업의 활동이므로, 그들의 서비스 제품의 예약과 발권 체크인, 탑승과 탑승 후 기내 서비스 등의 단계를 모두 포함.
① 예약 서비스 - 사전 좌석 예약 서비스, 자동 음성 응답 서비스, 예약 무료전화 서비스, 독일 무료 리무진 버스 서비스, 24시간 예약 서…(省略)
대한항공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 리포트로 현재의 항공사 시장환경과 경쟁환경, STP 분석 및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航空(항공) 서비스업
2. 대한航空(항공) intro 및 기업goal(목표)
(1) 대한航空(항공) intro
(2) 기업의 비젼 및 미션
3. 현재 시장 상황
(1) 현재 시장 environment 확대 展望(전망)
(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environment
4. 경쟁environment
5. 시장접근책략
(1) STP analysis
(2) STP analysis에 따른 시장접근
6. marketing 책략
(1) 대한航空(항공) 의 7P`s 책략
(2) 고객관리
(3) 가격책략
(4) 광고 / 홍보 활동
7. SWOT analysis
(1) 외부 environment 요인
(2) 내부 역량 요인
8. 조사를 마치며
(conclusion 과 자료(資料)출처)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시장 중 규모가 꽤 큰 편인 신혼여행시장에서 자사는 현지를 여행할 때 생기는 부가적인 세금, 비용없이 신혼부부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외여행program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