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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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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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이유는 이제까지의 사회 진출이 남성 위주의 그것이라는 이유도 있을 것이다. 각 지방마다 자체 소주 브랜드가 있는 주류 시장에서, 몇 안 되는 전국적인 유통망과 시장 진입력을 갖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진로의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은 2006년 5월 19일자로 100억병 판매고를 돌파했을 정도로 그 브랜드 파워가 막강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우리 조가 marketing 할 제품은 바로 이 “참이슬”의 형제 브랜드로써, 진로의 배급력과 시장 진입력, “참이슬”의 브랜드 파워를 조사하기로 했다. 그리고 이런 인간관계를 유지해 주는 것이 바로 ‘술자리’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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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Ⅰ. 서론
1. 진로의 선정 이유
대학을 들어오면서, 사회에 진출하면서,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점점 깊어지고, 또한 점점 넓어진다.
2. 진로 기업 紹介(소개)
(1) 탄생과 현재
민족의 술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진로는 1924년 순수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그렇기 때문에 술에 관련된 기업을 조사하기로 했고, 그중 진로는 주류 업계 1위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업체로서, 주류 시장에서 그 파워는 실로 막강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까지의 술자리는, 특히 회식 등의 사회에서의 술자리는, 소주가 주가 되는 주로 남성 위주의 술자리였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진로는 日本 ,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지에 진로소주와 인삼주, 매실주 등을 수출하고 있으며, ‘92년 600만 달러’에 이어 ‘99년 7천만 달러’를 goal(목표) 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단일 주종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제품을 생산하는 진로 이천공장은 1일 300만병의 진로소주를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1970년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해온 진로는 주류사업뿐만…(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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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하지만 시대가 바뀌고, 점점 여성의 사회 진출이 늘어가면서, 이제 주류 文化(culture) 는 남 녀 노소 우리모두에게 빠질 수 없는 文化(culture) 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