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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5 13:2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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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기업 이미지 쇄신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분시장을 ...
- 목차 -
Ⅰ.서론
1. 선택 브랜드
2. 선택하게 된 동기
3. 대한flight(항공) 회사 introduce
-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goal(목표) , 기업 개요
Ⅱ.본론
1.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strategy
1.1 대한한공의 SWOT 分析
1.2 대한한공의 STPstrategy 分析
1.3 대한한공의 4Pstrategy 分析
2.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2.1 국내선 활성 plan
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strategy
2.3 Internet marketing 믹스의 necessity
2.4 마일리지 제도 improvement
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쇄신
Ⅲ.결론
Ⅰ. 서론
1. 브랜드/제품 선택
- ‘대한flight(항공)’
2. 동기
- 대한flight(항공)은 최근 참신한 광고, 스포츠 / Social marketing 등 여러 marketing strategy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를 탈피했다. 또 기업 이미지 쇄신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분시장을 개척하고 여러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1위의 flight(항공) 점유율을 유지하는 것뿐 아니라 더 많은 매출까지도 꾀하고 있다
세계flight(항공)운송시장이 급변하고 flight(항공)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현실에서 대한flight(항공)이 flight(항공)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어떤 marketing 을 하고 있는지는 알아보고자 한다.
3. 대한flight(항공) 회사introduce
1) 기업 비전 및 미션 기업 비전
비전 -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變化(변화)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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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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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Ⅰ.서론
1. 선택 브랜드
2. 선택하게 된 동기
3. 대한flight(항공) 회사 introduce
-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goal(목표) , 기업 개요
Ⅱ.본론
1. 대한flight(항공)의 marketing strategy
1.1 대한한공의 SWOT 分析
1.2 대한한공의 STPstrategy 分析
1.3 대한한공의 4Pstrategy 分析
2.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2.1 국내선 활성 plan
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strategy
2.3 Internet marketing 믹스의 necessity
2.4 마일리지 제도 improvement
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쇄신
Ⅲ.결론
Ⅰ. 서론
1. 브랜드/제품 선택
- ‘대한flight(항공)’
2. 동기
- 대한flight(항공)은 최근 참신한 광고, 스포츠 / Social marketing 등 여러 marketing strategy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를 탈피했다. 또 대한flight(항공) 측과 그 경쟁사들은 어떻게 그것들을 효능적으로 사용하는지, 또 발전시키는 지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flight(항공)과 경쟁기업들의 부족한 marketing plan은 무엇인지 파악해보고자 한다.